프나틱, 영국 의류 브랜드 아소스와 파트너십 체결

안수민 입력 2021. 9. 28. 11:56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사진=프나틱 공식 SNS 발췌.
영국 런던에 기반을 둔 e스포츠 게임단 프나틱이 온라인 패션 및 화장품 소매업체 아소스(ASOS)와 파트너십을 맺었다.

프나틱은 지난 22일 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아소스와 3년간의 공식 의류 파트너십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계약으로 인해 프나틱은 2021 리그 오브 레전드 월드 챔피언십(롤드컵)에 참가하면서 제작한 새 유니폼 정면에 아소스 로고를 배치했다.

이번 협약은 영국의 의류 및 화장품 소매업체 아소스의 첫 e스포츠 브랜드 파트너십이며 프나틱과 다양한 온-오프라인 콘텐츠 및 이벤트를 팬들에게 제공할 예정이다.

프나틱 샘 매튜 CEO는 "우리에게 게임과 패션만큼 큰 영향을 끼친 문화는 세상에 없으며 온-오프라인에서 자신을 표현하는 방법은 굉장히 중요해졌다"며 "아소스와의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우리는 모든 게이머가 게임 안팎에서 자신만의 목소리와 스타일을 찾을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말했다.

아소스 외에 프나틱의 현재 저지 파트너십에는 BMW, Crypto.com, Jack Links, AMD 등이 있다.

한편 프나틱은 2021 롤드컵에 유럽 2번 시드로 참가해 그룹 스테이지를 치른다. B조에 속한 프나틱은 PCS 챔피언 PSG 탈론과 2021 MSI 우승 팀인 RNG, 플레이-인을 뚫고 올라오는 한 팀과 풀리그 경기를 치를 예정이다.

안수민 기자 (tim.ansoomin@dailyesports.com)

Copyright© 데일리e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