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신세계, 해외여행 갈증 고객 위해 '이탈리아'로 변신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광주신세계가 10월부터 이탈리아로 변신한다.
광주신세계는 오는 10월 1일부터 17일까지 가을 정기세일을 맞아 '우리가 몰랐던 이탈리아'라는 테마로 행사를 준비했다.
㈜광주신세계 이동훈 대표는 "코로나19로 지친 고객들을 위해 도심 속에서 안전하게 이탈리아를 느낄 수 있는 행사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고객 라이프스타일을 선도하는 차별화 콘텐츠를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식품·패션·잡화 등 이탈리아 브랜드 총망라 행사·프로모션
㈜광주신세계가 10월부터 이탈리아로 변신한다. 광주신세계는 오는 10월 1일부터 17일까지 가을 정기세일을 맞아 '우리가 몰랐던 이탈리아'라는 테마로 행사를 준비했다.
코로나19 이후 해외여행에 대한 갈증이 커진 고객들을 겨냥해 백화점에서 이태리 현지의 느낌을 고스란히 느낄 수 있도록 다양한 즐길 거리를 마련했다.
이탈리아 무역공사(ITA)와 손잡고 이태리를 대표하는 CP컴퍼니, 베네통, 시슬리 등 패션 브랜드와 미식 등 26여개의 브랜드가 참여한다. 그리고 지하1층 와인샵에서 이탈리아 존을 구성, 다수의 상품들을 10~3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할 예정이다.
또 매그넘 소속 사진가들이 포착한 이탤리안의 삶 매그넘 사진전이 'Scenes from Italy 展'의 이름으로 1층 광주신세계갤러리에서 1일부터 12일까지 무료로 만나볼 수 있다. 매그넘 소속 유명작가들이 촬영한 이탈리아의 장면들, '로마의 휴일', '냉정과 열정사이', '벤허' 등을 매그넘 거장들의 시선으로 재해석해 새로운 경험을 제공한다.
그리고 1층 광장에서 피사의 사탑으로 떠나는 가을 여행, 로마의 심장 콜로세움 연출로 이탈리아의 문화와 길거리를 느낄 수 있는 포토존을 마련했다. 또한 매장 곳곳에 이탈리아 브랜드들로 구성한 다양한 상품, 연출 존으로 분위기를 확대했다.
㈜광주신세계 이동훈 대표는 "코로나19로 지친 고객들을 위해 도심 속에서 안전하게 이탈리아를 느낄 수 있는 행사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고객 라이프스타일을 선도하는 차별화 콘텐츠를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광주CBS 조시영 기자 cla80@naver.com
▶ 기자와 카톡 채팅하기▶ 노컷뉴스 영상 구독하기
Copyright © 노컷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최근 5년간 개 물림 사고 1만 1천건 발생…하루 평균 6건
- SLBM 탑재 3천톤급 세 번째 잠수함 '신채호함' 바다로
- 경북 성주서 20대 돌연 사망…열흘전 모더나 백신 접종
- [단독]"돈 건넸다" 진술 확보…부산시의원 뇌물수수 혐의로 경찰 소환
- 뇌출혈로 쓰러진 50대 기자, 3명에게 장기기증하고 하늘로
- 여수 오천동 철거현장서 암모니아 누출··인명피해 없어
- 코로나19 신규확진 2289명…월요일 집계기준 '역대 최다' 경신(종합)
- 정책금융기관장 만난 고승범, '정책금융 재원' 취약층에 더 집중
- 스타벅스, 오늘 하루 전국 매장서 다회용 컵 제공
- NSC 긴급회의…文대통령 "北담화와 미사일 발사 종합 분석하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