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 10번째 레고랜드, 내년 어린이날 춘천서 문연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세계 10번째 레고랜드가 내년 어린이날에 맞춰 강원도 춘천에서 문을 연다.
김영필 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 사장은 28일 온라인 기자 간담회를 열고 "국내 최초의 글로벌 테마파크인 레고랜드가 어린이날에 맞춰 내년 5월5일 개장한다"고 밝혔다.
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는 강원도 춘천에 있는 섬인 중도에 건설 중이다.
레고랜드는 레고를 주제로 한 글로벌 테마파크로 1968년 덴마크에서 처음으로 문을 열었으며 9월에는 미국 뉴욕에서 9번째 레고랜드가 개장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30일부터 공식 누리집에서 14만9천원에 판매
세계 10번째 레고랜드가 내년 어린이날에 맞춰 강원도 춘천에서 문을 연다.
김영필 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 사장은 28일 온라인 기자 간담회를 열고 “국내 최초의 글로벌 테마파크인 레고랜드가 어린이날에 맞춰 내년 5월5일 개장한다”고 밝혔다. 김영필 사장은 “레고랜드는 주요 고객층인 만 2살에서 12살 어린이는 물론이고 레고를 사랑하는 어른까지 온 가족의 동심을 일깨울 수 있는 공간이 될 것이다. 40개 이상의 놀이기구와 154개의 객실을 갖춘 레고랜드 호텔도 만날 수 있다”고 말했다.
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는 강원도 춘천에 있는 섬인 중도에 건설 중이다. 이날 기자 간담회에선 레고랜드를 구성하는 7개 레고 테마구역인 △브릭토피아 △브릭 스트리트 △레고시티 △레고닌자고 월드 △해적의 바다 △레고캐슬 △미니랜드와 각 구역에 들어설 주요 놀이기구도 소개됐다. 레고랜드는 레고를 주제로 한 글로벌 테마파크로 1968년 덴마크에서 처음으로 문을 열었으며 9월에는 미국 뉴욕에서 9번째 레고랜드가 개장했다.
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는 또 한정판 연간 이용권 판매 계획도 공개했다. ‘퍼스트 투 플레이 패스’라는 이름의 연간 이용권을 사면 공식 개장 전 가오픈 기간에 레고랜드를 미리 체험할 수 있다. 한정판 연간 이용권은 온라인으로만 발급되는 일반 연간 이용권과 달리 실물 카드 형태로 발급되며, 오는 30일부터 레고랜드 공식 누리집에서 14만9천원에 구매할 수 있다. 28일 자정까지 레고랜드 소식지를 구독하면 하루 전인 29일부터 살 수 있다.
박수혁 기자 psh@hani.co.kr
Copyright © 한겨레신문사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 아동학대 업무는 처음이라… 모호한 기준에 더 힘든 담당자
- 화이자, 알약 코로나 바이러스 억제제 임상시험 첫 시작
- 대장동 개발 17년사, 때마다 등장하는 그 이름이 있다
- [아하 스포츠] 꼴찌에게 희망을 주는 ‘심준석리그’
- 김성 주유엔 북한대사 “한미군사연습·전략무기투입 중단하면 화답”
- 국민의힘 박수영 “화천대유 이사, 이재명 측근의 보좌관 출신”
- 경찰 “응암로 가로수 고사, 스타벅스 건물관리인 소행”
- 동물단체들, 문 대통령 ‘개 식용 금지 검토’에 “더 없이 반가운 소식”
- BTS, 미국서 2년 만에 오프라인 콘서트 연다
- 장제원, 윤석열 캠프 상황실장 사퇴 “자식 잘못 키운 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