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농협카드, 'NH페이' 이용고객 400만명 돌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NH농협카드는 통합결제플랫폼 'NH페이(NH pay)'의 이용고객이 400만명을 돌파했다고 28일 밝혔다.
농협카드는 지난 8월 농협 창립 60주년에 맞춰 간편결제 서비스 올원페이를 리브랜딩한 통합결제플랫폼 NH페이를 오픈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시스] 신효령 기자 = NH농협카드는 통합결제플랫폼 'NH페이(NH pay)'의 이용고객이 400만명을 돌파했다고 28일 밝혔다.
농협카드는 지난 8월 농협 창립 60주년에 맞춰 간편결제 서비스 올원페이를 리브랜딩한 통합결제플랫폼 NH페이를 오픈했다. 농협은행 및 농·축협 계좌를 연동한 계좌결제 체크카드 서비스가 탑재돼 편리한 결제 서비스를 제공할 뿐만 아니라, 생활·편의 서비스를 강화하기 위해 농협 유통계열사 온라인 쇼핑몰인 '농협몰'을 연계해 범농협 시너지를 창출하고 있다.
지난 9일 2차 업데이트를 통해 ▲카드 승인알림·명세서 수령방법 변경 ▲우편명세서 이미지 보기 ▲결제비밀번호 변경 프로세스 등을 도입했으며, 앞으로 'NHOnePASS' 및 'NH머니(선불전자지급수단) 결제·송금 서비스' 등 다양한 기능을 단계적으로 적용할 계획이다. NH페이 오픈에 맞춰 유튜브 채널에 공개한 '모든 생활에 깊이, 페이다' 영상 광고는 공개 약 한 달만인 9월23일 조회수 1000만회를 돌파했다. 해당 영상은 NH농협은행·NH농협카드 광고모델 강하늘·한소희가 출연하며, 시간을 넘나드는 드라마 형태의 구성을 통해 NH페이의 주요 서비스를 흥미롭게 풀어냈다.
NH농협카드는 'NH페이 계좌결제 체크카드'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다음달 12일까지 이벤트를 연다. 해당 기간 동안 'NH페이 계좌결제 체크카드'로 온·오프라인 누적 합산 6000원 이상 결제하고, NH농협카드 혜택정보 및 이용권유 수신에 동의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총 6000명에게 'GS25 모바일상품권(3000원)'을 제공할 예정이다.
☞공감언론 뉴시스 snow@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적, 故 서동욱 추모 "모든 걸 나눴던 친구…평안하길"
- "전남친 43년생 청담동 치과의사"…한혜진, 가짜뉴스에 발끈
- 김준호, 건물 통째로 빌려 청혼…김지민 오열
- 김병옥, 치매 시아버지 10년 돌본 아내에 "수발 못 드냐" 막말
- 길거리서 '호호' 불며 마시던 어묵 국물 유료화…"1컵에 500원, 포장 500원"
- 19금 토크도 거뜬…유부녀 연예인, 유튜브 제대로 잡았네
- 너무 헐렁했었는데…꽉 낀 이장우 애착 패딩 '충격'
- 박진영, 붕어빵 두딸 공개…9세연하 부인 눈길
- 지드래곤·한소희, 온라인發 열애설…"사실 아냐"
- 모니카, 결혼·임신 동시 발표 "기적이 찾아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