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찬원 '편의점'으로 '더트롯쇼' 정상..박군 2위·장민호 3위

윤성열 기자 2021. 9. 28. 09:55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이찬원이 '더 트롯쇼' 정상에 올랐다.

이찬원은 지난 27일 생방송으로 진행된 SBS FiL '더 트롯쇼'에서 신곡 '편의점'으로 1위를 차지하며 명예의 전당에 입성했다.

9월의 1위 후보로는 박군의 '한잔해', 이찬원의 '편의점', 장민호의 '사는 게 그런 거지'가 이름을 올렸다.

이날 '더 트롯쇼'에서 이찬원은 맛깔난 목소리로 '편의점' 무대를 선보였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타뉴스 윤성열 기자]
/사진='더 트롯쇼'
가수 이찬원이 '더 트롯쇼' 정상에 올랐다.

이찬원은 지난 27일 생방송으로 진행된 SBS FiL '더 트롯쇼'에서 신곡 '편의점'으로 1위를 차지하며 명예의 전당에 입성했다.

9월의 1위 후보로는 박군의 '한잔해', 이찬원의 '편의점', 장민호의 '사는 게 그런 거지'가 이름을 올렸다. 이찬원의 '편의점'은 총 6078표를 획득하며 1위에 등극했다. 2위는 4597표를 얻은 박군의 '한잔해', 3위는 4546표를 받은 장민호의 '사는 게 그런 거지'가 각각 차지했다.

이찬원은 1위 후보에 처음 등극하자마자 명예의 전당에 입성하는 쾌거를 이뤘다.

이날 '더 트롯쇼'에서 이찬원은 맛깔난 목소리로 '편의점' 무대를 선보였다. 장민호는 '사는 게 그런 거지'와 '남자는 말합니다' 두 곡을 애절하게 불렀으며, 박군은 '한잔해'로 신나는 무대를 선사했다.

이밖에 43위를 차지한 신미래의 '째깍째깍'과, 34위를 기록한 나태주의 '인생열차' 등 흥이 절로 돋는 무대가 펼쳐졌다. 24위 양지은은 '사는 맛'으로 감명 깊은 목소리를 들려줬다. 윤수현과 김중연은 '손님온다'를 듀엣으로 불렀다.

이어 공개된 상위권 차트에서는 송가인의 '트로트가 나는 좋아요'가 9위, 나훈아의 '테스형!'이 7위, 영탁의 '니가 왜 거기서 나와'가 4위를 차지하며 지난 달에 이어 상위권을 굳걷히 지켰다.

윤성열 기자 bogo109@mt.co.kr

[관련기사]☞ '666만 구독자' 배우 한소영, 예비신랑 사진 공개
차은우, 49억 펜트하우스 전액 현금으로
'두꺼워진 라인' 45세 함소원, 쌍꺼풀 수술한 눈 보니..뜨헉!
이하이, 브라톱+가슴타투..지나치게 과감한 패션
'이영돈과 재결합' 황정음, 충격 고백 '못 생겼던 시절'
'가슴 성형' 유깻잎 직접 뽐낸 볼륨감 '반전'
윤성열 기자 bogo109@mt.co.kr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