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시네마, '용과 주근깨 공주' 단독 개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호소다 마모루 감독의 신작 '용과 주근깨 공주'가 롯데시네마에서 29일 단독개봉한다.
'용과 주근깨 소녀'는 엄마의 죽음으로 인한 트라우마로 노래할 수 없게 된 소녀 '스즈'가 50억명이 모인 가상세계 U를 통해 화제의 가수 '벨'로 다시 태어나며 펼쳐지는 메타버스 힐링 판타지 영화다.
롯데시네마에서는 지난 주말 이틀동안 개봉 전 최초 상영회를 진행했으며 이를 통해 '용과 주근깨 공주'에 대한 기대와 관심을 확인할 수 있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용과 주근깨 소녀’는 엄마의 죽음으로 인한 트라우마로 노래할 수 없게 된 소녀 ‘스즈’가 50억명이 모인 가상세계 U를 통해 화제의 가수 ‘벨’로 다시 태어나며 펼쳐지는 메타버스 힐링 판타지 영화다.
제작비 300억원이 투입된 ‘용과 주근깨 공주’는 감독 필모그래피 중 최초로 시네마스코프 제작 방식을 채택했으며, 캐릭터에 3D 애니메이션 CG를 도입하는 등 새로운 도전과 화려한 기술력이 돋보이는 작품으로 제74회 칸영화제 ‘칸 프리미어’ 부문에 공식 초청되었다.
롯데시네마에서는 지난 주말 이틀동안 개봉 전 최초 상영회를 진행했으며 이를 통해 ‘용과 주근깨 공주’에 대한 기대와 관심을 확인할 수 있었다. 개봉 전 최초 상영회는 초대형 스크린 수퍼플렉스 G와 세계최대 크기의 LED스크린으로 선명하고 정교한 색감을 자랑하는 컬러리움에서 열렸으며 영화의 시각적 쾌감을 제대로 즐기기 위한 관객들의 예매 행렬과 함께 관람 후 끊임없는 호평들이 이어졌다.
롯데시네마는 ‘용과 주근깨 공주’ 개봉을 기념하여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개봉 1주차에는 ‘시그니처 아트카드’를 증정한다. 앞면은 주인공 ‘스즈’와 그의 아바타 ‘벨’이 함께 노래하는 청량감 넘치는 모습이 담겨 있으며, 뒷면은 호소다 마모루 감독이 한국 관객들에게 보내는 감사 메시지와 친필 사인이 담겼다. 또한 감독이 직접 그린 ‘벨’ 캐릭터 스케치가 그려져 있어 한층 더 높은 소장가치를 자랑한다. 개봉 2주차 특전은 ‘시네마스코프 카드’다. 앞면에는 영화 속 장면이, 뒷면에는 라인아트가 그려져 있는 시네마스코프 비율의 카드로 총 두 종으로 출시된다.
‘용과 주근깨 공주’ 예매와 특전과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롯데시네마 모바일 앱과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sunwoo617@sportsseoul.com
사진 | 롯데시네마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백신 안 맞아도 코로나 안 걸려"…SF9 영빈, 발언 뭇매에 사과[종합]
- '스우파' 노제, 광고계까지 접수…눈부신 '대세행보'
- '71kg 체중 공개' 나비 "출산했는데 아직도 배부른 줄 알아, 댓글 충격"
- 방탄소년단, 11·12월 미국 LA 오프라인 콘서트 개최
- '2002 월드컵 4강 신화' 송종국, 이천수와 한솥밥…DH엔터와 전속계약[공식]
- 아메리칸리그 운명의 6경기, 토론토 선봉에 선 류현진[SS집중분석]
- [포토]'SSG전 앞둔 한화 최원호 감독'
- 전북도체육회, 전국생활체육대축전 등 이달에도 체육행사 풍성하게 진행
- 완주 웰니스축제, 첫날부터 성황...건강과 힐링이 주는 행복의 가치 일깨워
- 전주시, ‘2023 아동정책참여단 발대식’ 개최... 대학생 멘토와 함께하는 의견 제안 등 활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