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징주] 카이노스메드, 신경질환 치료제 기술이전 계약에 강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카이노스메드가 신경질환 치료제에 대한 기술이전 계약 체결 소식에 강세다.
앞서 카이노스메드는 미국 연구개발업 자회사(FAScinate Therapeutics)와 신경계질환 치료제(KM819) 기술이전 계약을 체결했다고 전일 공시했다.
이번 계약은 신경계질환 치료제 개발을 위해 카이노스메드가 보유한 KM819 관련 특허 및 기술에 대한 기술이전계약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한수연 기자] 카이노스메드가 신경질환 치료제에 대한 기술이전 계약 체결 소식에 강세다.
28일 오전 9시5분 현재 코스닥 시장에서 카이노스메드는 전 거래일 대비 5.08%(155원) 오른 3천205원에 거래되고 있다.
앞서 카이노스메드는 미국 연구개발업 자회사(FAScinate Therapeutics)와 신경계질환 치료제(KM819) 기술이전 계약을 체결했다고 전일 공시했다. 이번 계약은 신경계질환 치료제 개발을 위해 카이노스메드가 보유한 KM819 관련 특허 및 기술에 대한 기술이전계약이다. 계약금은 23억5천300만원으로 회사의 자기자본 대비 18.46%에 해당하는 규모다.
다만 이번 계약은 조건부계약이다. 회사 측은 "본 계약을 통한 수익인식은 개발 및 임상시험과 품목허가 등 성공 여부에 따라 달라질 수 있다"며 "계약조건에 따라 규제기관에 의한 연구·개발의 중단, 품목허가 실패 등 발생 시 계약이 해지될 수 있다"고 밝혔다.
/한수연 기자(papyrus@inews24.com)▶네이버 채널에서 '아이뉴스24'를 구독해주세요.
▶재밌는 아이뉴스TV 영상보기▶아이뉴스24 바로가기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팀코리아, 60조 캐나다 잠수함 사업 수주 막바지 총력전
- LG전자, '글로벌 사우스' 공략 가속⋯"매출 2배 목표"
- 명품 밴드 조합 칭찬해⋯'JOY콘서트' 엔플라잉·소란·에이엠피, 귀호강 눈호강 제대로 [엔터포커
- 현대글로비스, 신흥국 대상 CKD 방식 차 수출 사업 빠르게 확장
- 삼성·SK·마이크론, 메모리 공급 역량 확대에 총력
- "회삿밥 별로"⋯이젠 옛말 됐다
- "영양제도 퀵커머스"⋯배민 B마트, 새 격전지로 부각
- 尹 껴안은 장동혁 고립 국면…'한동훈 구원투수론' 급부상[여의뷰]
- 지방선거 D-100⋯"안정이냐, 심판이냐" 민심 향방은 [여의뷰]
- [결혼과 이혼] 무거운 장 보고 요리한 신혼 아내⋯음료수 발언에 밥상 '쓰레기통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