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드소식]에코골프, 인체공학 설계 바이옴 H4 보아 골프화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하이브리드 골프화의 혁신을 리드하는 글로벌 브랜드 에코(ECCO)골프가 바이옴(BIOM) H4 컬렉션에 보아(BOA) 라인을 추가해 시판한다.
편안함으로 이름난 바이옴 하이브리드(BIOM HYBRID)의 4세대 모델로 출시된 바이옴 H4는 인체공학적으로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새로운 디자인이 적용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하이브리드 골프화의 혁신을 리드하는 글로벌 브랜드 에코(ECCO)골프가 바이옴(BIOM) H4 컬렉션에 보아(BOA) 라인을 추가해 시판한다.
편안함으로 이름난 바이옴 하이브리드(BIOM HYBRID)의 4세대 모델로 출시된 바이옴 H4는 인체공학적으로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새로운 디자인이 적용됐다. 바이옴 2.0 라스트는 발의 자연스러운 모양과 움직임을 기반으로 설계돼 지면에 더욱 가깝게 느낄 수 있으며, 기존 모델의 마감보다 현대적이고 스포티한 느낌이 한층 더해져 다양한 연령층으로부터 사랑받고 있다는 설명이다.
에코 특유의 에코 플루이드폼 디렉트 컴포트 기술은 신발의 어퍼와 미드솔을 일체형으로 접합시킴으로 쿠셔닝과 리바운드에서의 균형을 맞춰준다. 새로운 MTN 그립 아웃솔은 안정성과 내구성, 회전을 위한 3가지 영역으로 구성돼 백스윙부터 피니시까지 스윙의 모든 단계에서 안정된 접지력을 제공한다.
바이옴 H4 보아는 다이얼을 돌려 신발을 조이고 원 터치로 다시 풀 수 있어 편리함을 추구하는 골퍼들에 인기가 높다. 끈을 묶는 레이스보다 보아를 선호하는 골퍼들의 욕구를 충족시켜주는 이번 제품은 더욱 다양한 컬러가 추가돼 기능뿐 아니라 디자인으로도 만족감을 높였다.
에코 프리미엄 가죽은 자체 공장에서 생산되며 최고의 통기성과 내구성을 자랑한다. 고어 텍스 기술로 100% 방수가 가능해 모든 기후 조건에서 발을 쾌적하고 편안하게 유지시켜 골퍼에게 최상의 컨디션을 제공한다.
박민영 기자 mypark@sedaily.com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10개월 아기 온몸에 은색 칠하고 구걸…인도네시아 ‘실버맨’ 골머리
- 김만배 '곽상도 아들 중재해 입어…산재신청 안했지만 진단서 받았다'
- 7점 쏜 안산 선수에…KBS 해설 '최악이다 이게 뭐냐' 논란
- '우리 아이도 맞아야 할까?'…백신 접종 권고 대상 12~17세는? [코로나TMI]
- 내달 카드 캐시백 10만원 '꿀팁'…꽉 채워 받으려면 '이것'부터 사세요
- [단독] 화천대유 계정엔 없는 '곽상도 아들' 성과급 50억…'누락 땐 회계부정'
- 만10세 손녀 4년간 성폭행한 70대…변호인 '불우하게 자란 탓'
- 백종원과 손 잡은 '연돈 돈가스' …강남서 '볼카츠' 2호점 열었다
- '층간소음'에…아파트서 흉기 휘둘러 위층 가족 살해 30대 男 붙잡혀
- 女난민 2,000명 임신 중...아프간 난민 체류 미군기지 현 상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