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지혜, 문재완 '치약' 선물에 감동.."이거 아니면 안 써"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동상이몽2' 이지혜가 문재완의 치약 선물에 감동했다.
27일 오후에 방송된 SBS 예능 프로그램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이하 '동상이몽2')에서는 4주년 결혼기념일을 맞이한 이지혜 문재완 부부의 일상이 담겼다.
둘째 미니(태명)의 초음파 검사를 마친 문재완은 4주년 결혼기념일을 맞이해 깜짝 선물을 준비한 모습으로 눈길을 끌었다.
이지혜는 치약 선물에 감격해 "진짜 감동했다, 나한테 진짜 필요하고 좋아하는 건데, 기억한 게 너무 감동이다"라며 기쁨을 만끽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1) 박하나 기자 = '동상이몽2' 이지혜가 문재완의 치약 선물에 감동했다.
27일 오후에 방송된 SBS 예능 프로그램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이하 '동상이몽2')에서는 4주년 결혼기념일을 맞이한 이지혜 문재완 부부의 일상이 담겼다.
둘째 미니(태명)의 초음파 검사를 마친 문재완은 4주년 결혼기념일을 맞이해 깜짝 선물을 준비한 모습으로 눈길을 끌었다. 문재완은 "결혼기념일 잊는 건 이혼 서류 날아오는 날이다"라고 너스레를 떨기도.
이어 문재완이 차 트렁크에 준비한 상자가 공개됐고, 명품이라고 예상한 것과 달리 치약이 들어있어 모두를 의아하게 했다. 그러나 이지혜는 "어떻게 구했어? 미국에서도 단종됐어, 치약 이거 아니면 안 써"라며 감동한 모습으로 시선을 모았다.
이지혜는 치약 선물에 감격해 "진짜 감동했다, 나한테 진짜 필요하고 좋아하는 건데, 기억한 게 너무 감동이다"라며 기쁨을 만끽했다. 이어 두 사람은 50년 뒤를 예상하며 '타임슬립 황혼 사진'을 찍는 모습으로 보는이들의 눈물샘을 자극했다.
한편 SBS '동상이몽2'는 다양한 분야의 커플들이 알콩달콩 살아가는 모습을 '남자'와 '여자' 입장에서 바라보고, 운명의 반쪽을 만난다는 것의 의미와 두 사람이 함께 사는 것의 가치를 살펴보는 프로그램으로 매주 월요일 오후 11시 10분에 방송된다.
hanappy@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한강서 놀다 유흥업소 끌려가 강간당한 여중생…"5년 뒤 출소, 무서워요"
- 14세 여중생 성폭행·촬영한 교장…"걔가 날 받아들였다"
- 신평 "내가 왜 간신?…공직 맡은 적 없고 尹에 쓴소리, 간신 자격도 없다"
- 이재명 "이분 꼭 찾아 달라"…그날 밤 맨몸으로 맞선 '여의도 장갑차맨'
- "내 방에서 이상한 소리가" 모텔 여종업원 유인 성폭행…저항하자 살해
- "트랙터 시위 여자 애들, 유럽이면 머리에 총알구멍 뚫렸지"…경찰 글 논란
- 유튜버 엄은향, 임영웅 '뭐요' 패러디했다가…"고소 협박 당해"
- 전성애 "엄마, 70대 때 본처 둔 연하남과 열애…그 사람 먼저 죽자 큰 충격"
- 이찬원 대상 영예…"KBS가 낳아주고 길러줘"(종합) [KBS연예대상]
- 곧 스물 예승이…'류승룡 딸' 갈소원, 몰라보게 달라진 분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