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신 8개월' 박은지 "♥남편, 소개팅→장거리 연애 6개월만 결혼" (동상이몽2)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박은지가 소개팅으로 만난 남편과 연애 6개월 만에 결혼했다고 말했다.
박은지는 "남편이 소개팅하고 이틀 있다가 갔다. 만나고 마음에 들어서 계속 보는데 장거리 연애라 안달이 났다. 두 달에 한 번, 한 달에 한 번 보며 애틋해져서 후다닥된 것 같다"고 연애 6개월 만에 결혼한 과정을 설명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박은지가 소개팅으로 만난 남편과 연애 6개월 만에 결혼했다고 말했다.
9월 27일 방송된 SBS ‘동상이몽 시즌2-너는 내 운명’에서는 스페셜MC 방송인 박은지가 출연했다.
이날 방송에는 결혼 4년차 임신 8개월 박은지가 출연했고 서장훈은 “‘동상이몽’ 최초로 임산부 두 분을 모셨다”고 말했다. 박은지는 임신 8개월, 이지혜는 임신 7개월.
이어 박은지는 연애 6개월 만에 결혼한 이유에 대해 “어떤 분들은 임신한 게 아니냐고 했는데 아니었다. 친한 친구의 남자친구가 자기 친척하고 잘 어울릴 것 같다고. 미국 교포인데 일본 출장 와 있어 연락하면 올 수 있다고. 바로 왔는데. 기대를 하나도 안 했는데 괜찮았다. 이상형에 가까웠다. 외모도 옛날 솔리드 오빠들 느낌. 요즘으로는 로꼬 같은 느낌이었다”고 말했다.
박은지는 “남편이 소개팅하고 이틀 있다가 갔다. 만나고 마음에 들어서 계속 보는데 장거리 연애라 안달이 났다. 두 달에 한 번, 한 달에 한 번 보며 애틋해져서 후다닥된 것 같다”고 연애 6개월 만에 결혼한 과정을 설명했다.
뒤이어 박은지는 “미국에 있으니 말 통하는 사람이 한정돼 있다. 처음에 남편이 마음에 들었던 건 할 말만 딱 하는 느낌이 좋았다. 저처럼 말 많으면 자꾸 부딪칠 거 아니냐. 저랑 완전 반대 성향이다. 주말에는 아침부터 밤까지 말하는 스타일이다. 남편은 듣고 있는 스타일인데 어느 순간 내 이야기를 듣고 있나”라며 남편에게 자주 하는 말이 “듣고 있어요?”라고 밝혀 웃음을 자아냈다. (사진=SBS ‘동상이몽2 너는 내 운명’ 캡처)
[뉴스엔 유경상 기자]뉴스엔 유경상 yooks@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살림남2' 팝핀현준, 펜트하우스 울고 갈 집 공개…내부에 엘리베이터까지?
- '홈즈' 마당에 캠핑장 있는 남양주 2층 단독주택, 매매가 6억 5천
- 유이, 8㎏ 찐 거 맞아? 흰색 수영복 입고 쩍 갈라지는 근육 자랑
- 김청 일산 주택 공개, 문 없는 욕실에 "남자와 목욕을 꼭 한번‥"(퍼펙트)[결정적장면]
- 에바 포피엘, 어디가 통통? 완벽한 비키니 자태…서동주 "몸매 왜 이렇게 좋아"
- 김빈우, 173cm·54kg의 비키니 자태..20대도 질투할 S라인
- 이천수♥심하은, 부부 더비 결승전 아침 깜짝 집 공개 ‘적과의 동거’ (골때녀)[결정적장면]
- 백종원♥소유진 주방 공개, 가정집에 안 어울리는 화구 눈길[결정적장면](슈돌)
- 이민영, 한강&시티뷰 집 공개‥앤티크한 가구에 "진짜 나이 궁금"(편스토랑)[결정적장면]
- 야옹이 작가, 모더나 1차 후기 "얼굴 손발 부종+발열 증세…내 몸 힘내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