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원영 "코로나19 확진에 스스로 놀라, 지금 몸상태? 힘이 불끈불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아이즈원 출신 장원영이 코로나19 완치 후 근황을 전했다.
이날 장원영은 "보고 싶었다. 지금 저는 너무너무 괜찮고 힘이 불끈불끈하다"며 코로나19 완치 판정 이후 몸상태를 설명했다.
한편 장원영은 오는 10월 18일 그룹 엔하이픈 성훈과 함께 KBS 2TV '뮤직뱅크' 새 MC로 출연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서지현 기자]
그룹 아이즈원 출신 장원영이 코로나19 완치 후 근황을 전했다.
9월 27일 장원영은 V라이브 'HAPPY WONYOUNG DAY'를 진행했다.
이날 장원영은 "보고 싶었다. 지금 저는 너무너무 괜찮고 힘이 불끈불끈하다"며 코로나19 완치 판정 이후 몸상태를 설명했다. 이어 "처음 그 소식(코로나19 확진 판정)을 접했을 땐 스스로 너무 놀랐다. 8월 31일에 팬분들과 오랫동안 약속했던 게 캔슬됐던 것에 너무 마음이 미안했다. 기다려주셔서 감사하다"라고 말했다.
이와 함께 장원영은 자신의 생일을 언급하며 "오늘은 8월 31일이다"라고 연신 강조해 웃음을 안겼다.
장원영은 "오늘 이전까지 못 보는 시간이 너무 오래 길어지니까 뭔가 일어날 때마다 팬분들을 직접 보고 싶다는 생각이 진실되게 들었다"며 "이렇게 어쩔 수 없이 V앱으로 만나고 있지만 실제로 뵙고, 가까이서 인사를 드리고 싶다. 이렇게나마 뵐 수 있어서 어제 너무 설레서 잠도 설쳤다"라고 털어놨다.
끝으로 장원영은 "지금에 감사하면서 여러분들과 함께하겠다"라고 인사했다.
한편 장원영은 오는 10월 18일 그룹 엔하이픈 성훈과 함께 KBS 2TV '뮤직뱅크' 새 MC로 출연한다. (사진=V라이브)
뉴스엔 서지현 sjay0928@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 '살림남2' 팝핀현준, 펜트하우스 울고 갈 집 공개…내부에 엘리베이터까지?
- '홈즈' 마당에 캠핑장 있는 남양주 2층 단독주택, 매매가 6억 5천
- 유이, 8㎏ 찐 거 맞아? 흰색 수영복 입고 쩍 갈라지는 근육 자랑
- 김청 일산 주택 공개, 문 없는 욕실에 "남자와 목욕을 꼭 한번‥"(퍼펙트)[결정적장면]
- 에바 포피엘, 어디가 통통? 완벽한 비키니 자태…서동주 "몸매 왜 이렇게 좋아"
- 김빈우, 173cm·54kg의 비키니 자태..20대도 질투할 S라인
- 이천수♥심하은, 부부 더비 결승전 아침 깜짝 집 공개 ‘적과의 동거’ (골때녀)[결정적장면]
- 백종원♥소유진 주방 공개, 가정집에 안 어울리는 화구 눈길[결정적장면](슈돌)
- 이민영, 한강&시티뷰 집 공개‥앤티크한 가구에 "진짜 나이 궁금"(편스토랑)[결정적장면]
- 야옹이 작가, 모더나 1차 후기 "얼굴 손발 부종+발열 증세…내 몸 힘내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