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준호, 눈 밑 지방 재배치 시술 후 피눈물→백지훈 "잘못된 거 아냐?" 당황 '노는브로2'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 유도선수 조준호가 눈 밑 지방재배치 시술 후기를 전했다.
이에 백지훈은 "근데 눈물이 아니라 피눈물 나는 것 같은데 잘못된 거 아니에요?"라고 걱정했고, 조준호는 "형들이 하도 외모 가지고 뭐라고 해서 뭘 좀 했어요. 눈 밑 지방 재배치를 했는데"라고 답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박은해 기자]
전 유도선수 조준호가 눈 밑 지방재배치 시술 후기를 전했다.
9월 27일 방송된 티캐스트 E채널 '노는 브로2'에서 조준호는 시술 후 외모 자신감을 드러냈다.
이날 구본길은 "아까 용택이 형 들어와서 하는 말이 준호 왜 이렇게 잘생겼냐고 하더라"고 운을 뗐고, 박용택은 "눈에 띈다, 외모가"라고 공감했다. 전태풍은 "머리 스타일은 내가 좀 도와줬어요"라고 덧붙였다.
이에 백지훈은 "근데 눈물이 아니라 피눈물 나는 것 같은데 잘못된 거 아니에요?"라고 걱정했고, 조준호는 "형들이 하도 외모 가지고 뭐라고 해서 뭘 좀 했어요. 눈 밑 지방 재배치를 했는데"라고 답했다. 전태풍이 "너 얼굴 튜닝했어?"라며 놀라워하자 조준호는 "이건 튜닝이 아니다. 이거 하면서 너무 아파서 본길이가 정말 대단하더라. 난 시술하는 게 이 정도 아팠는데 얼굴을 다 돌려 깎은 본길이 정말 대단하다"고 농담했다.
그러자 구본길은 "(얼굴) 다 제 것이에요"라며 발끈했고, 조준호는 "용택이 형도 할 거다. 내가 예약 해놨다"고 말해 박용택을 당황하게 했다. 이어 조준호는 "더 웃긴 건 뭔지 알아요? 시술하고 지훈이 형 만났는데 저보고 그거 하니까 괜찮다고, 나도 해야겠다고 어디서 했냐고 물어봤다"고 밝혀 웃음을 자아냈다.
백지훈은 "그날은 피눈물 안 났는데 오늘은 왜 피눈물이 나냐고"라고 의문을 표했고, 조준호는 "비주얼적으로 좋아지려면 이정도 고통은 감수해야 한다"고 응수했다.
(사진=티캐스트 E채널 '노는 브로 2')
뉴스엔 박은해 peh@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살림남2' 팝핀현준, 펜트하우스 울고 갈 집 공개…내부에 엘리베이터까지?
- '홈즈' 마당에 캠핑장 있는 남양주 2층 단독주택, 매매가 6억 5천
- 유이, 8㎏ 찐 거 맞아? 흰색 수영복 입고 쩍 갈라지는 근육 자랑
- 김청 일산 주택 공개, 문 없는 욕실에 "남자와 목욕을 꼭 한번‥"(퍼펙트)[결정적장면]
- 에바 포피엘, 어디가 통통? 완벽한 비키니 자태…서동주 "몸매 왜 이렇게 좋아"
- 김빈우, 173cm·54kg의 비키니 자태..20대도 질투할 S라인
- 이천수♥심하은, 부부 더비 결승전 아침 깜짝 집 공개 ‘적과의 동거’ (골때녀)[결정적장면]
- 백종원♥소유진 주방 공개, 가정집에 안 어울리는 화구 눈길[결정적장면](슈돌)
- 이민영, 한강&시티뷰 집 공개‥앤티크한 가구에 "진짜 나이 궁금"(편스토랑)[결정적장면]
- 야옹이 작가, 모더나 1차 후기 "얼굴 손발 부종+발열 증세…내 몸 힘내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