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AY B(제이비), 첫 EP 수록곡 'FAME' 뮤비 깜짝 공개
[스포츠경향]
솔로 아티스트 JAY B(제이비)가 ‘FAME’ 뮤직비디오로 글로벌 팬들에게 특별한 선물을 전했다.
JAY B는 27일 오후 6시 하이어뮤직 공식 SNS를 통해 지난달 발매한 EP ‘SOMO:FUME (소모:퓸)’ 수록곡 ‘FAME (페임) (Feat. JUNNY) (Prod. GroovyRoom)’의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그루비룸이 프로듀싱한 ‘FAME’은 리드미컬한 베이스라인과 가벼운 EP 사운드가 돋보이는 팝 무드의 곡이다. JAY B의 하이 톤 보컬에 피처링에 참여한 JUNNY(주니)의 산뜻한 래핑과 맑은 보이스가 곡이 지닌 매력과 느낌을 극대화시켰다.
‘FAME’ 뮤직비디오는 제주도의 푸른 바다와 드넓은 초원 속 아부오름을 배경으로 촬영돼 해안도로 속 제주의 아름다움과 청량한 색감을 엿볼 수 있다. 이에 한 편의 단편 영화 같은 영상미와 JAY B의 비주얼이 팬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앞서 공개된 ‘SOMO:FUME’의 또 다른 수록곡인 ‘AM PM (Feat. 휘인) (Prod. GRAY)’ 비주얼라이저와 이어지는 스토리 텔링으로도 눈길을 사로잡는다.
제주도에서 친구를 통해 만난 사람과 사랑에 빠지고, 이별하게 되면서 상대방을 그리워하는 내용이 시간 역순으로 펼쳐지며 팬들에게 또 다른 재미가 되고 있다.
EP 발매 후 다채로운 활동과 콘텐츠로 팬들과 소통해온 JAY B는 10월에도 활동을 이어가며 이번 앨범 프로모션의 성공적인 마무리를 앞두고 있다.
오는 10월 1일부터 14일까지 더 현대 서울에서 JAY B EP 공식 MD 팝업 스토어가 진행될 예정이다.
손봉석 기자 paulsohn@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예능인 포기 못해” 이찬원, ‘KBS 연예대상’ 대상 영광
- 美 타임지 선정, 2024 최고의 K-드라마는?
- [단독] 최민환 “유흥업소 자주 간 적 있어” 경찰에 진술
- ‘하얼빈’ 예매량 폭증…겨울 책임지나
- [단독] “송민호 공익 부실근무, 경찰이 밝혀달라” 수사의뢰서 접수
- 이나은, ‘곽튜브 논란’ 이후 3개월 만에 근황 전했다
- [단독] 임영웅 ‘뭐요’ 논란 속 홍보대사 유지···포천시 “소속사 연락두절”
- [종합] ‘은가은♥’ 박현호, 예비 장모 얼마나 닮았길래? (신랑수업)
- “정신나간 대통령이 갑자기 쿠데타”···‘서울의 봄’ 김성수, 작심비판
- [단독] 송민호 ‘부실근무’ 의혹, 경찰 내사 착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