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신영, 삼둥이 품에 안았다.. "니큐 부족으로 잠시 흩어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개그우먼 황신영이 세쌍둥이를 품에 안았다.
황신영은 27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출산했다. 배 안에 피가 고여 제왕수술하고 수면마취까지 하느라 아이들 얼굴조차 못 봤다"면서 삼둥이 출산소식을 전했다.
황신영은 또 "그래도 삼둥이 아가들 다 건강히 잘 태어났고, 나 또한 회복이 잘 되고 있어서 걱정 안하셔도 될 것 같다. 응원과 축하 너무 감사하고 또 감사드린다"면서 인사를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이혜미 기자] 개그우먼 황신영이 세쌍둥이를 품에 안았다.
황신영은 27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출산했다. 배 안에 피가 고여 제왕수술하고 수면마취까지 하느라 아이들 얼굴조차 못 봤다”면서 삼둥이 출산소식을 전했다.
이어 “코로나19라 아이들 니큐 면회도 제한적이라 일단 나도 회복이 되어야 할 것 같다. 니큐 부족으로 삼둥이 중 두 명은 다른 대학병원 니큐로 전원을 가서 현재 흩어져 있다. 사진은 조금만 기다려 달라”며 현 상황을 덧붙였다.
황신영은 또 “그래도 삼둥이 아가들 다 건강히 잘 태어났고, 나 또한 회복이 잘 되고 있어서 걱정 안하셔도 될 것 같다. 응원과 축하 너무 감사하고 또 감사드린다”면서 인사를 전했다.
한편 지난 2017년 비연예인 남편과 웨딩마치를 울린 황신영은 인공수정을 통해 세 아이를 임신했다.
이혜미 기자 gpai@tvreport.co.kr / 사진 = 황신영 인스타그램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음주운전' 노엘, 논란 가열…장제원 의원 '불똥' [이슈 리포트]
- '음주운전' 리지, 징역 1년 구형…"꿈에서도 반성"
- '음주운전 사고' 리지 "인생 끝났다"
- AOA 갈등 점입가경…권민아 vs 지민, 문자·녹취록 '2R' [이슈 리포트]
- 설현, 군살 없는 명품 바디 라인 [리포트:컷]
- "이하이 맞아?"…5년 만에 정규 앨범 컴백
- '싱글맘' 김나영, SNS 의미심장글? [리포트:컷]
- 이민호·연우, 디스패치發 열애설…이민호 측 부인
- 한소희의 두 얼굴…"뭘 해도 예쁘네" [리포트:컷]
- 박연수 딸 송지아, 수영복 몸매 '다리 길이가...' [리포트: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