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예 조준영, 새 드라마 'IDOL (아이돌 : The Coup)' 최정상 아이돌 레이 역 캐스팅 [공식]
손봉석 기자 2021. 9. 27. 19:48
[스포츠경향]
신예 조준영(에스엠엔터테인먼트 소속)이 드라마 ‘IDOL (아이돌 : The Coup)’에 합류한다.
조준영이 실패한 꿈과 헤어지지 못하는 아주 특별한 청춘들의 이야기를 그린 JTBC 새 드라마 ‘IDOL (아이돌 : The Coup)’ (극본 정윤정, 연출 노종찬, 제작 JTBC스튜디오, 미디어그룹테이크투, 트랜스페어런트아츠)에 ‘레이’ 역으로 출연을 확정해 눈길을 끌고 있다고 소속사가 27일 전했다.
조준영이 연기할 ‘레이’는 출중한 실력과 더불어 함께하는 사람을 기분 좋게 만드는 능력까지 갖춘 최정상 아이돌그룹 ‘마스’의 멤버로, 같은 그룹 서지한(김민규 분)과 대립하는 듯하지만 누구보다 그를 존중하고 아끼는 인물인 만큼 극에 활기를 불어넣으며 이야기를 이끌어나갈 것으로 보인다.
조준영은 큰 키와 신선한 마스크, 매력적인 목소리를 가진 신인 배우로, 역대급 출연진으로 화제를 모으는 영화 ‘해피뉴이어’(감독 곽재용)에 수영선수 역할을 맡아 충무로 데뷔를 앞두고 있으며, 이번 작품에서는 연기는 물론 노래, 춤 등을 소화해야 하는 ‘레이’ 캐릭터에 맞춤 캐스팅되어, 안방극장 등장과 동시에 시청자들에게 설렘을 안겨줄 것이 기대된다.
JTBC 새 드라마 ‘IDOL (아이돌 : The Coup)’은 올 11월에 첫 방송될 예정이다.
손봉석 기자 paulsohn@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스포츠경향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단독] 최민환 “유흥업소 자주 간 적 있어” 경찰에 진술
- ‘하얼빈’ 예매량 폭증…겨울 책임지나
- [단독] “송민호 공익 부실근무, 경찰이 밝혀달라” 수사의뢰서 접수
- 이나은, ‘곽튜브 논란’ 이후 3개월 만에 근황 전했다
- [단독] 임영웅 ‘뭐요’ 논란 속 홍보대사 유지···포천시 “소속사 연락두절”
- [종합] ‘은가은♥’ 박현호, 예비 장모 얼마나 닮았길래? (신랑수업)
- “정신나간 대통령이 갑자기 쿠데타”···‘서울의 봄’ 김성수, 작심비판
- [단독] 송민호 ‘부실근무’ 의혹, 경찰 내사 착수
- [종합] 故 김수미 이어 며느리도…서효림, 출연료 1억 넘게 못 받았다
- [공식] 아이유, 美 빌보드 선정 ‘한국 1위 뮤지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