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팔가요' 박성연, 남진과 특별한 인연 공개

손봉석 기자 입력 2021. 9. 27. 19:07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경향]

BBS 방송화면 캡처


박성연은 27일 오후 방송된 BBS FM ‘김흥국의 백팔가요’에 출연했다.

높은 텐션으로 인사를 전한 박성연은 “본가가 목포인데 추석 연휴에 바빠서 못 내려갔다”라며 아쉬움을 밝힌 것은 물론, TV조선 ‘내일은 미스트롯’ 출연 당시 만났던 남진과 고향 선후배 사이라며 특별한 인연을 밝혔다.

한번 들으면 잊을 수 없는 중독성 있는 신곡 ‘콜이야(Call)’ 라이브 무대를 선보인 박성연은 시원시원한 가창력은 뽐내는가 하면, 상큼한 안무와 무대매너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팬들은 ‘너무 좋아요. 대박나세요’, ‘너무 예쁘다’ 등 뜨거운 반응을 쏟아냈고, 박성연은 “너무 감사 합니다”라는 인사와 함께 팬들과 꾸준한 소통을 이어가며 훈훈함을 자아냈다.

박성연은 ‘탬버린 여신’이라는 수식어를 선물해준 ‘옆집여자’를 열창, 흥 넘치는 탬버린 댄스와 독보적인 끼를 발산하며 눈과 귀를 즐겁게 했다.

최근 안성훈, 영기와 함께 혼성 댄스그룹 아웃렛(OUTLET)을 결성한 박성연은 신곡 ‘콜이야(Call)’를 통해 대중을 만나고 있다.

손봉석 기자 paulsohn@kyunghyang.com

Copyright©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