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예 조준영, JTBC '아이돌' 합류..최정상 아이돌로 등장 [공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신예 조준영이 드라마 'IDOL (아이돌 : The Coup)'에 합류한다.
조준영은 실패한 꿈과 헤어지지 못하는 아주 특별한 청춘들의 이야기를 그린 JTBC 새 드라마 'IDOL (아이돌 : The Coup)' (극본 정윤정, 연출 노종찬, 제작 JTBC스튜디오, 미디어그룹테이크투, 트랜스페어런트아츠)에 '레이' 역으로 출연을 확정해 눈길을 끌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조준영은 실패한 꿈과 헤어지지 못하는 아주 특별한 청춘들의 이야기를 그린 JTBC 새 드라마 ‘IDOL (아이돌 : The Coup)’ (극본 정윤정, 연출 노종찬, 제작 JTBC스튜디오, 미디어그룹테이크투, 트랜스페어런트아츠)에 ‘레이’ 역으로 출연을 확정해 눈길을 끌고 있다.
조준영이 연기할 ‘레이’는 출중한 실력과 더불어 함께하는 사람을 기분 좋게 만드는 능력까지 갖춘 최정상 보이 그룹 ‘마스’의 멤버로, 같은 그룹 서지한(김민규 분)과 대립하는 듯하지만 누구보다 그를 존중하고 아끼는 인물인 만큼 극에 활기를 불어넣으며 이야기를 이끌어나갈 것으로 보인다.
특히 조준영은 큰 키와 신선한 마스크, 매력적인 목소리를 가진 신인 배우로, 역대급 출연진으로 화제를 모으는 영화 ‘해피뉴이어’(감독 곽재용)에 수영선수 역할을 맡아 충무로 데뷔를 앞두고 있다. 이번 작품에서는 연기는 물론 노래, 춤 등을 소화해야 하는 ‘레이‘ 캐릭터에 맞춤 캐스팅돼 안방극장 등장과 동시에 시청자들에게 설렘을 안겨줄 예정이다.
한편, JTBC 새 드라마 ‘IDOL (아이돌 : The Coup)’은 ‘미생’, ‘하백의 신부 2017’ 등을 집필해 탄탄한 필력을 보여준 정윤정 작가와 ‘일단 뜨겁게 청소하라’, ‘인수대비’, ‘개인의 취향’ 등으로 개성 있는 연출을 선보여 온 노종찬 감독이 의기투합한 작품으로, 올 11월에 첫 방송될 예정이다.
김가영 (kky1209@edaily.co.kr)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 [단독]"연봉 천만원 인상·자사주 달라"..삼성전자 노조 요구안 '논란'
- 김범수 개인회사 자녀들 퇴사…"인재양성으로 사업목적도 바꿀 것"
- "월 500만원 벌고 집 있는 남자"…39세女 요구에 커플매니저 '분노'
- "안전벨트 안 맸네?"…오픈카 굉음 후 여친 튕겨나갔다
- 개그맨 김종국 子, 사기 혐의 피소…"집 나가 의절한 상태"
- [단독]SK 이어 롯데도 중고차 `노크`…대기업 진출 현실화 임박
- "겸허히 받아들여"…프로포폴 실형 면한 하정우, 향후 행보는 [종합]
- '돈나무 언니' 캐시 우드 “비트코인·테슬라로 막대한 수익 얻을 것"
- '尹 장모 대응문건' 의혹에 추미애 "대검이 장모 변호인 역할 한 셈"
- 文대통령, 퇴임 후 '캐스퍼' 탄다.. ‘광주형 일자리 SUV’ 예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