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 신작 수집형 방치 RPG '발키리 러시' 글로벌 사전예약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간편한 조작감과 방치 플레이, 다양한 종류의 발키리 수집 및 육성 가능
노바코어가 개발한 슈팅 기반 신작 '발키리 러시' 글로벌 사전예약 시작
간편한 조작감과 방치 플레이, 다양한 종류의 발키리 수집 및 육성 가능
'발키리 러시'는 컴투스가 새롭게 출시하는 슈팅 기반의 게임으로, 터치와 드래그 등 간편한 조작감과 더불어 온·오프라인 방치 플레이가 가능한만큼 누구나 쉽고 재미있게 즐길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컴투스는 이번 글로벌 사전예약 진행과 동시에 호주, 싱가폴, 캐나다, 뉴질랜드 등 4개국에서 소프트 론칭을 실시하고, 글로벌 출시에 앞서 해당 지역 이용자들에게 '발키리 러시'의 매력을 선보인다.
'발키리'는 북유럽 신화 속 전투 여신을 뜻하는 용어로, '발키리 러시'에는 빛의 여신 '루미에', 복수의 화신 '라비스' 등 아름답고 강력한 발키리 여신 캐릭터들이 대거 등장해 전투를 펼치게 된다.
이용자들은 소환된 발키리를 직접 움직여 탄을 발사하는 등 적군을 공격할 수 있으며, 전투를 통해 획득한 재화를 사용해 발키리를 직접 성장시키는 등 캐릭터 수집 및 육성의 즐거움을 느낄 수 있다.
한편, 이번 글로벌 사전예약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컴투스는 사전예약 참가자들에게 게임 출시 후 사용 가능한 아이템 보상과 더불어 네이버 바이브 무제한 듣기 무료 이용권 등 네이버와 제휴한 추가 혜택을 제공한다.
그 밖에 '발키리 러시'의 사전예약 페이지 링크를 개인 SNS에 공유할 경우, 추첨을 통해 선물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발키리 러시' 사전예약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
Copyright © 데일리e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