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양♥' 민효린 측 "출산 앞둔 것 맞아, 기쁜 마음으로 기다리는 중"(공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빅뱅 멤버 태양 아내이자 배우 민효린이 엄마가 된다.
민효린 소속사 플럼에이앤씨 측 관계자는 9월 27일 뉴스엔에 "민효린이 출산을 앞두고 기쁜 마음으로 기다리고 있다"고 밝혔다.
앞서 태양과 민효린은 지난 2014년 뮤직비디오 촬영을 통해 인연을 맺었으며, 2018년 2월 3년 열애 끝에 결혼식을 올렸다.
결혼 3년 반 만에 임신 소식을 전한 태양 민효린 부부를 향해 많은 누리꾼들의 축하가 이어지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서지현 기자]
그룹 빅뱅 멤버 태양 아내이자 배우 민효린이 엄마가 된다.
민효린 소속사 플럼에이앤씨 측 관계자는 9월 27일 뉴스엔에 "민효린이 출산을 앞두고 기쁜 마음으로 기다리고 있다"고 밝혔다.
앞서 태양과 민효린은 지난 2014년 뮤직비디오 촬영을 통해 인연을 맺었으며, 2018년 2월 3년 열애 끝에 결혼식을 올렸다. 특히 태양은 결혼식을 올리고 한 달여 만에 입대해 화제를 모았다.
두 사람은 현재 100억 원대 서울 한남동 고급 빌라에 거주 중. 결혼 3년 반 만에 임신 소식을 전한 태양 민효린 부부를 향해 많은 누리꾼들의 축하가 이어지고 있다.
한편 민효린은 지난 2006년 의류 브랜드 모델로 데뷔, 영화 '써니' '스물' 등에 출연하며 많은 사랑을 받았다. 2019년 영화 '자전차왕 엄복동' 출연 이후 별다른 작품 활동을 하지 않고 있다. (사진=뉴스엔DB)
뉴스엔 서지현 sjay0928@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살림남2' 팝핀현준, 펜트하우스 울고 갈 집 공개…내부에 엘리베이터까지?
- '홈즈' 마당에 캠핑장 있는 남양주 2층 단독주택, 매매가 6억 5천
- 유이, 8㎏ 찐 거 맞아? 흰색 수영복 입고 쩍 갈라지는 근육 자랑
- 김청 일산 주택 공개, 문 없는 욕실에 "남자와 목욕을 꼭 한번‥"(퍼펙트)[결정적장면]
- 에바 포피엘, 어디가 통통? 완벽한 비키니 자태…서동주 "몸매 왜 이렇게 좋아"
- 김빈우, 173cm·54kg의 비키니 자태..20대도 질투할 S라인
- 이천수♥심하은, 부부 더비 결승전 아침 깜짝 집 공개 ‘적과의 동거’ (골때녀)[결정적장면]
- 백종원♥소유진 주방 공개, 가정집에 안 어울리는 화구 눈길[결정적장면](슈돌)
- 이민영, 한강&시티뷰 집 공개‥앤티크한 가구에 "진짜 나이 궁금"(편스토랑)[결정적장면]
- 야옹이 작가, 모더나 1차 후기 "얼굴 손발 부종+발열 증세…내 몸 힘내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