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로 프린스' 이석준 강렬한 화보 공개, "유퀴즈 출연 희망, 유재석 만나고파"
김문석 기자 2021. 9. 27. 17:35
[스포츠경향]



‘대학로 프린스’로 불리는 배우 이석준이 방송인 유재석과의 만남을 소망했다.
뮤지컬 ‘쓰릴미’와 ‘풍월주’를 통해 관객과 만나고 있는 배우 이석준이 최근 공개된 BNT 화보를 통해 예능프로그램 ‘유 퀴즈 온 더 블록’ 출연을 희망, 국민 MC 유재석에 대한 존경심을 드러냈다.
공개된 화보에서 이석준은 압도적인 피지컬과 매력 넘치는 비주얼을 십분 과시하며 몽환적이면서도 섹시한 매력을 물씬 풍겼다. 그동안 뮤지컬 무대에서 선보였던 파워풀한 모습과는 사뭇 다른 모습으로 강렬한 인상을 남겼다.
화보 촬영과 함께 공개된 인터뷰에서 이석준은 “출연하고 싶은 예능 프로그램으로는 tvN ‘유 퀴즈 온 더 블록’이 있다. 존경하는 국민 MC 유재석 선배님을 만나보고 싶기도 하고 궁금하다”라고 전했다. 배우 조승우와 홍광호를 롤모델로 꼽으며 무대 위에서 함께 호흡을 맞춰보고 싶다는 바람을 드러내기도 했다.
이석준은 뮤지컬 ‘쓰릴 미’와 ‘풍월주’ 무대를 동시에 오르며 인기와 실력을 동시에 입증한 슈퍼 루키다. 그는 “쉬는 날엔 작품을 위해 목 관리를 하며 휴식을 취한다. ‘풍월주’의 열이가 실제의 나와 비슷하다. 장난기도 많고 츤데레 성격이 닮았다”라고 설명했다.
김문석 기자 kmseok@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포츠경향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87세’ 전원주, ‘총 5000만 원’ 성형수술 견적에 충격 “보톡스만 맞을래” (전원주인공)
- ‘깐부 할아버지’ 오영수, 강제추행 혐의 2심 무죄 ‘판 뒤집혔다’
- [SNS는 지금] ‘무대 실신’ 현아, 회복 중 전한 근황…시선 강탈 포즈
- 68만 유튜버, 식당서 옆손님 폭행
- [스경X이슈] “17년 침묵 끝” MC몽, 히틀러 논란→병역 비리 소환에 결국 폭발
- ‘65세’ 최화정, 재산 밝혔다 “110억대 자가, 매달 외제차 뽑을 재력” (최화정이에요)
- [단독] 성시경 매니저, 결국 고발 당했다
- 심하은, ♥이천수 1.3억 사기 해프닝 후…공개 지지 “잘 하란 말야”
- 박중훈, 김혜수 중학교 졸업식 사진 공개…김혜수 보인 반응 “사랑하는 오빠”
- ‘하반신 마비’ 박위, 두 발로 섰다…♥송지은에 “그냥 안아줘” (위라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