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부터, 쇼타임!' 박해진·정준호·정석용·고규필, 라인업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MBC 새 드라마 '지금부터, 쇼타임!'이 막강한 '매직 팩토리' 라인업을 공개했다.
2022년 상반기 최대 기대작인 MBC 새 드라마 '지금부터, 쇼타임!'(극본 하윤아, 연출 이형민,제작 삼화네트웍스)이 박해진, 정준호, 정석용, 고규필까지 믿고 보는 배우들로 채워진 '매직 팩토리' 라인업을 공개했다.
박해진과 정준호, 정석용, 고규필로 이어지는 '매직 팩토리'에 궁금증이 쏟아지고 있는 가운데, 아직 공개되지 않은 홍일점 아름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2022년 상반기 최대 기대작인 MBC 새 드라마 ‘지금부터, 쇼타임!’(극본 하윤아, 연출 이형민,제작 삼화네트웍스)이 박해진, 정준호, 정석용, 고규필까지 믿고 보는 배우들로 채워진 ‘매직 팩토리’ 라인업을 공개했다.
‘매직 팩토리’는 극중 잘나가는 마술사 차차웅(박해진 분)이 운영하는 마술 회사로, 앞서 정준호를 비롯해 정석용, 고규필 캐스팅 소식을 전한 바 있다.
먼저 박해진과 정준호는 이 드라마를 통해 첫 연기호흡을 맞춘다. 카리스마 넘치는 연기부터 코믹연기까지 모두 다 되는 정준호와 날카로우면서 여유로운 박해진의 선후배 호흡에 관심이 크다. 박해진과 정준호는 각각 귀신을 부리는 잘나가는 마술사 차차웅과 차차웅 집안에서 대대로 모시는 장군신 최검 장군으로 출연한다. 최검 장군은 차차웅이 고용한 것이 아닌, 셀프로 ‘매직 팩토리’에 합류한다. 두 사람은 몸주와 몸신의 브로맨스를 펼칠 예정.
‘매직 팩토리’의 또 다른 멤버는 정석용이 연기할 남상군과 고규필이 출연을 확정한 조폭 출신 총각귀신 마동철이다.남상군은 택배기사로 일을 하다 교통사고로 사망했고, 죽은 후에도 가족을 챙기기 위해 ‘매직 팩토리’에 합류한 귀신이다. 마동철은 차차웅에게 없어서는 안 될 귀신으로, 주로 힘쓰는 일을 담당한다. 정석용과 고규필은 탄탄한 연기력과 탁월한 캐릭터 소화력으로 ‘매직 팩토리’에 정점을 찍을 예정이다.
박해진과 정준호, 정석용, 고규필로 이어지는 ‘매직 팩토리’에 궁금증이 쏟아지고 있는 가운데, 아직 공개되지 않은 홍일점 아름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과언 어떤 배우가 ‘매직 팩토리’ 홍일점으로 합류할지 관심이 쏠린다.
‘지금부터, 쇼타임!’ 제작진은 “꿈의 라인업이 완성됐다. 연기 잘하기로 소문난 배우들의 만남에 시간이 오래 걸렸다. 모든 배우들이 세 작품 이상 제안을 받고 논의중인 ‘믿보배’ 배우들이라 캐스팅에 시간이 걸렸다”며 배우들 구성에 자신감을 드러냈다.
한편 ‘지금부터, 쇼타임!’은 귀신을 부리는 고용주이자 잘나가는 마술사인 차차웅(박해진 분)과 신통력을 지닌 열혈 여순경 고슬해(진기주)의 ‘오리엔탈 판타지 로코’이자 ‘고스트판 나쁜 녀석들’을 표방한 귀신 공조 수사극이다. 막바지 캐스팅을 마무리한 뒤 본격적인 촬영에 돌입하며, 2022년 상반기, MBC를 통해 방송될 예정이다.
김가영 (kky1209@edaily.co.kr)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 [단독]"연봉 천만원 인상·자사주 달라"..삼성전자 노조 요구안 '논란'
- 김범수 개인회사 자녀들 퇴사…"인재양성으로 사업목적도 바꿀 것"
- "월 500만원 벌고 집 있는 남자"…39세女 요구에 커플매니저 '분노'
- "안전벨트 안 맸네?"…오픈카 굉음 후 여친 튕겨나갔다
- 개그맨 김종국 子, 사기 혐의 피소…"집 나가 의절한 상태"
- [단독]SK 이어 롯데도 중고차 `노크`…대기업 진출 현실화 임박
- "겸허히 받아들여"…프로포폴 실형 면한 하정우, 향후 행보는 [종합]
- '돈나무 언니' 캐시 우드 “비트코인·테슬라로 막대한 수익 얻을 것"
- '尹 장모 대응문건' 의혹에 추미애 "대검이 장모 변호인 역할 한 셈"
- 文대통령, 퇴임 후 '캐스퍼' 탄다.. ‘광주형 일자리 SUV’ 예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