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그맨 김원효 '운동 맛집' 스페셜 MC 출격

김문석 기자 2021. 9. 27. 16:58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경향]

사진 KBS 1TV ‘운동 맛집’ 제공


의뢰인이 주문을 하면 맞춤형 운동을 배달해주는 KBS ‘운동 맛집’에 스페셜 MC로 개그맨 김원효가 출연한다.

김원효는 마흔파이브 활동 당시 통해 3개월 만에 17kg 감량, 이후 피트니스 대회에 출전해 근육질 몸매를 뽐낸 경험이 있다.

또한 최근까지 꾸준히 운동하고 있는 근황을 전하며 본인의 경험을 토대로 의뢰인에게 많은 도움을 줄 것을 예고했다.

키 175cm, 몸무게 46kg으로 마른 몸이 고민인 18세 강준혁 학생의 사연을 접한 김원효는 “과거 나도 준혁이처럼 말랐었다”며 살을 찌우고 싶어 하는 저체중 의뢰인의 고충에 공감했다. 또한 “나처럼 변할 수 있다”는 것을 알려주겠다며 강한 포부를 드러냈다.

운동 배달을 위해 의뢰인의 집을 방문한 김원효는 체력테스트에서 허경환과 스쾃 오래 버티기 대결을 펼쳤다. 함께 운동했던 동료에서 라이벌이 두 사람은 시작 전부터 팽팽한 신경전을 벌였다.

김원효는 허경환을 이기기 위해 이를 악물고 온 힘을 쏟았고 무려 2분 가까이 한 자세로 버티며 놀라운 운동 신경을 선보였다.

또한 대결 후에는 바닥에 주저앉아 편하게 진행하겠다는 멘트로 출연자들에게 웃음을 선사하기도 했다.

운동, 진행, 개그 실력까지 겸비하여 맞춤 인턴으로 인정받은 김원효의 활약상은 29일 오후 7시 40분 KBS 1TV ‘운동 맛집’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문석 기자 kmseok@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