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마 中 방송서 잘나가네" 함소원♥진화, '불화설·이혼설' 잠재울 근황 "남편이 요리해줘"

김수현 2021. 9. 27. 16:49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방송인 함소원이 남편 진화와 알콩달콩 결혼생활을 공개했다.

함소원은 27일 자신의 SNS에 "남편 마라탕. 전 마마 마라탕에 한 표"라며 진화의 모습을 게재했다.

이어 진화가 얼굴을 손으로 가리자 함소원은 "남편이 찍지 말라네요. 자기 오늘 안멋있다고. 오늘 남편 마라탕을 먹어보겠습니다"라고 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닷컴 김수현기자] 방송인 함소원이 남편 진화와 알콩달콩 결혼생활을 공개했다.

함소원은 27일 자신의 SNS에 "남편 마라탕. 전 마마 마라탕에 한 표"라며 진화의 모습을 게재했다.

진화는 아내 함소원이 마라탕을 먹고 싶다고 하자 손수 부엌에서 본인만의 레시피로 마라탕을 끓여줬다.

함소원은 마마의 근황을 묻는 댓글에 "오늘 마라탕이 너무 먹고 싶은데 마마 언니가 중국 방송으로 바쁘셨어요"라고 설명했다.

이어 진화가 얼굴을 손으로 가리자 함소원은 "남편이 찍지 말라네요. 자기 오늘 안멋있다고. 오늘 남편 마라탕을 먹어보겠습니다"라고 했다.

진화가 마라탕에 우유를 넣자 함소원은 "이걸 지금 믿어야 돼, 말아야 돼. 나 지금 너무 황당하다. 맛있으면 된 거 아니냐는데 불안하다"라고 농담했다.

이어 함소원은 "남편이 자기가 만드는 마라탕이 제일 맛있을 거라고 걱정 말란다. 마마 것은 무조건 맛있었는데 남편이 만드는 마라탕은 처음이다. 다른 건 많이 해줬는데 불안하다. 제가 한 번 먹어보겠다. 저는 맛있고 안맛있고가 얼굴에 다 티 난다. 불안하다"라고 했다.

한편 함소원은 2017년 18세 연하 진화와 결혼, 슬하 딸을 두고 있다.

shyun@sportschosun.com

▶재테크 잘하려면? 무료로 보는 금전 사주

- Copyrightsⓒ 스포츠조선(http://sports.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수지는 역시 수지네" 갈수록 '물 오르는 미모' [화보]
“속옷·XX가리개만하고 500만원”..‘오징어 게임’, 바디페인팅 모델 섭외 비하인드
이하얀 “사기+슬럼프 조울증에 50kg→128kg 증가...시체처럼 누워만 있었다”
김형일 “5cm 종양 생겨 암 투병”→“매니저였던 김병만, 떡잎부터 달랐다”
소영, 재연 배우에서 성인 배우로→“빚 남기고 감옥간 친언니 때문에 고민 많아”
‘돌싱’ 박영선, 잘 사는 줄 알았는데..“같은 아파트 아이돌에게 굴욕 당해” 안타까운 고백
[공식]윤계상, 5살 연하 사업가와 결혼…"코로나로 인해 혼인신고 먼저"
이런 선풍기는 없었다. 선풍기인가? 에어컨인가?
'비거리' 최대! 믿고 치는'드라이버' 전세계 최저가! 10자루 한정!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