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투자증권, 11월 말까지 비대면 주식 계좌 개설하면 수수료 할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한화투자증권은 오는 11월 30일까지 '비대면 국내·해외주식 일타 패키지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7일 밝혔다.
비대면 국내주식 이벤트는 신규·휴면 고객을 대상으로 한다.
비대면 해외주식 이벤트는 해외주식 서비스를 최초로 신청한 사람을 대상으로 한다.
신충섭 한화투자증권 채널전략실 상무는 "비대면 고객을 위한 이벤트를 꾸준히 진행해 '쉬운 주식투자'를 시작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한화투자증권은 오는 11월 30일까지 ‘비대면 국내·해외주식 일타 패키지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7일 밝혔다.
비대면 국내주식 이벤트는 신규·휴면 고객을 대상으로 한다. 이벤트 기간 내 신규 비대면 계좌를 개설할 경우 국내주식 모바일 위탁 수수료를 평생 0.0040595%로 인하해준다(법인, 대주주, 임직원, 영업점 계좌 등 제외).

또 이벤트 신청 고객이 타사에서 국내주식을 입고하고 이벤트 기간 내 국내주식을 1000만원 이상 거래할 경우, 최대 500만원의 입고 지원금을 받을 수 있다.
한화투자증권은 이벤트 신청 고객에게 신용대출 금리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180일 동안 연 3.99%의 금리를 적용해준다. 금리 할인 대상은 신용융자·국내주식담보대출·해외주식담보대출·펀드담보대출 상품이다. 혜택 금리는 이벤트 신청과 신용 또는 대출 약정이 이벤트 기간 내에 완료된 경우 해당일부터 즉시 적용된다.
비대면 해외주식 이벤트는 해외주식 서비스를 최초로 신청한 사람을 대상으로 한다. 3개월 간 모바일 거래 수수료 혜택(미국 0.069%, 중국·홍콩 0.15%)이 적용된다(영업점 계좌 보유고객, 법인, 스탁론 계좌 등 제외).
이벤트 신청자에게는 투자 지원금 10달러가 주어진다. 거래 금액과 국가에 따라 최대 30달러를 추가로 지원 받을 수 있다.
또 다른 증권사에 보유 중인 해외주식을 한화투자증권에 입고하고 이벤트 기간 내 해외주식 거래 금액이 1000만원 이상일 경우, 지급 조건에 따라 최대 500만원까지 추가로 지원 받을 수 있다.
아울러 미국 3개 거래소(나스닥, 뉴욕, 아멕스)의 실시간 시세를 6개월 간 무료로 제공 받을 수 있다. 실시간 시세 무료 제공은 미국 주식의 월간 거래 금액이 100만원 이상일 경우 자동 연장된다.
한화투자증권은 또 생애최초 해외주식 서비스 신청 고객에게 환전 수수료 혜택을 제공한다. 미국 달러화는 85%, 중국 위안화와 홍콩 달러화는 75%가 할인된다. 적용 기간은 수수료 혜택 기간과 동일하다.
신충섭 한화투자증권 채널전략실 상무는 “비대면 고객을 위한 이벤트를 꾸준히 진행해 ‘쉬운 주식투자’를 시작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 Copyright ⓒ 조선비즈 & Chosun.com -
Copyright © 조선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시승기] 연비·공간·주행성능 ‘3박자’ 갖췄다… 韓·美 휩쓴 이유 증명한 팰리세이드 하이브
- [주간증시전망] 6000 바라보는 코스피… 26일 엔비디아 실적 발표
- 다주택자 양도세 중과 방침에도 ‘노도강·금관구’만 팔렸네
- [동네톡톡] “결혼하면 6000만원” 지자체판 ‘나는솔로’ 경쟁
- 저가 공세에 커피 업계 구독 실험 확산… 수익성 악영향 우려도
- [비즈톡톡] ARM 지분 정리한 엔비디아, 인텔에 베팅한 이유
- [Why] 세계 최대 식품 기업 네슬레가 아이스크림 사업서 손 떼는 이유
- [100세 과학] 대상포진 백신, 치매 막고 노화 늦춘다
- “하루만 들고 있어도 용돈”…변동성 큰 장세에 ‘배당 막차’ 타는 스마트 개미
- “평당 3억 땅에 임대주택?”… 용산 이어 강남에도 근조화환 등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