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튜디오산타, 하반기 넷플릭스 콘텐츠 흥행 예고

김건우 기자 2021. 9. 27. 15:56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스튜디오산타클로스는 전 세계 1위를 수성한 넷플릭스 시리즈 '오징어 게임'의 흥행을 이어갈 작품으로 오는 10월 6일 개막되는 부산국제영화제에 초청받은 '마이 네임'이 큰 기대를 받고 있다고 27일 밝혔다.

스튜디오 산타클로스에서 제작한 넷플릭스 시리즈 '마이 네임'은 아버지를 죽인 범인을 찾기 위해 조직에 들어간 지우(한소희 분)가 새로운 이름으로 경찰에 잠입한 후 마주하는 냉혹한 진실과 복수를 그린 작품이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튜디오산타클로스는 전 세계 1위를 수성한 넷플릭스 시리즈 '오징어 게임'의 흥행을 이어갈 작품으로 오는 10월 6일 개막되는 부산국제영화제에 초청받은 '마이 네임'이 큰 기대를 받고 있다고 27일 밝혔다.

스튜디오 산타클로스에서 제작한 넷플릭스 시리즈 '마이 네임'은 아버지를 죽인 범인을 찾기 위해 조직에 들어간 지우(한소희 분)가 새로운 이름으로 경찰에 잠입한 후 마주하는 냉혹한 진실과 복수를 그린 작품이다. 넷플릭스에서 호평을 받은 '인간수업'의 김진민 감독의 차기작이다.

소속 배우 류경수는 넷플릭스 시리즈 '지옥, '글리치'에 이어 '정이'(가제)에 출연을 확정하며 최근 큰 흥행을 이어가는 넷플릭스 시리즈의 대세로 등극했다. 영화 '지옥'은 지옥행 고지라는 설정만으로 전 세계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는 '지옥'은 토론토국제영화제, 부산국제영화제에 이어 BFI 런던 영화제에서도 상영을 앞두고 있다.

'마이 네임'과 '지옥'은 오는 10월 6일 개막되는 부산국제영화제의 엔터테인먼트 스트리밍 서비스에 방영될 화제의 작품을 상영하는 온 스크린 섹션의 포문을 열 첫 번째 초청작으로 선정됐다.

스튜디오 산타클로스 관계자는 "최근 OTT(온라인동영상서비스)가 활성화됨에 따라 소속 배우 및 회사에서 제작한 시리즈가 큰 기대를 받고 있다"며 "건강한 문화 콘텐츠 양성이라는 목표를 잘 이룰 수 있도록 건전하고 건강한 드라마 제작 환경과 배우들이 연기에 집중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최근 스튜디오산타클로스는 제주도에 드라마, 영화 촬영 등 창작 공간으로도 자리매김 할 수 있는 신규 리조트 사업 진출을 위해 '산타클로스 빌리지'라는 회사를 설립하고 타법인 주식 및 출자증권 취득을 완료했다.

[관련기사]☞ 진천에 설치된 '오징어 게임' 술래 인형…'오른손 어디 갔지?''104㎏' 황신영, 세쌍둥이 출산하러 수술실행…"사랑해요"예천양조 측 "영탁 모친, 50억씩 3년 지급 요구"…자필 메모 공개"15살 남자애가 가스라이팅"…'사랑은 처음, 죽을까' 문자받은 학원 조교"맨발에 노숙자인 줄"…'케서방' 니콜라스 케이지, 끝없는 몰락
김건우 기자 jai@mt.co.kr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머니투데이 & mt.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