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미, 파격적인 노출 사진 공개..뒤태 드러낸 패션 '완벽 소화'

이은 기자 2021. 9. 27. 15:50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선미가 뒤태를 강조한 과감한 화보를 공개했다.

선미는 지난 26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매거진 '데이즈드 코리아'와 함께한 리바이스 화보를 공개했다.

선미는 데이즈드 화보 컷과 함께 자신의 스태프가 화보 촬영 당시 찍어준 사진들도 함께 공개했다.

선미와 함께한 더 많은 화보와 인터뷰는 '데이즈드' 10월호와 홈페이지, 인스타그램과 트위터, 유튜브와 틱톡 등 공식 SNS 채널에서 만날 수 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가수 선미/사진=선미 인스타그램

가수 선미가 뒤태를 강조한 과감한 화보를 공개했다.

선미는 지난 26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매거진 '데이즈드 코리아'와 함께한 리바이스 화보를 공개했다. 선미는 데이즈드 화보 컷과 함께 자신의 스태프가 화보 촬영 당시 찍어준 사진들도 함께 공개했다.

매거진 '데이즈드 코리아'와 함께한 선미 화보/사진=선미 인스타그램

공개된 사진 속 선미는 몸매를 과감하게 드러낸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블랙 브라에 청바지만 입은 선미는 바닥에 앉아 신비로운 분위기를 자아내는가 하면 그림자가 드리운 벽에 기대어 매혹적인 뒤태를 뽐냈다.

선미가 공개한 스태프가 촬영한 사진들./사진=선미 인스타그램

선미는 스태프가 촬영한 사진 속에서는 더욱 더 파격적인 모습을 선보였다.

선미는 데님 트러커 재킷을 거꾸로 흘러내릴 듯 걸친 채 매끈한 등 라인과 어깨 라인을 고스란히 노출했다. 청바지 뒷 주머니에는 장미꽃 한 송이를 꽂아 독특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선미는 뒤태를 강조한 포즈를 취하며 강렬한 눈빛 연기를 선보이기도 했다.

선미는 데이즈드 화보 촬영 후 인터뷰에서 "촬영을 하며 탈의한 적은 있었는데 이렇게까지 과감한 시도는 처음이다. 기대한 만큼 멋지게 나왔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선미와 함께한 더 많은 화보와 인터뷰는 '데이즈드' 10월호와 홈페이지, 인스타그램과 트위터, 유튜브와 틱톡 등 공식 SNS 채널에서 만날 수 있다.

한편 선미는 지난 6일 발표한 미니앨범 '1/6'을 발매, 타이틀곡 'YOU CAN'T SIT WITH US'으로 활동하고 있으며, 현재 Mnet '걸스플래닛999: 소녀대전'에 출연 중이다.

[관련기사]☞ 진천에 설치된 '오징어 게임' 술래 인형…'오른손 어디 갔지?''104㎏' 황신영, 세쌍둥이 출산하러 수술실행…"사랑해요"예천양조 측 "영탁 모친, 50억씩 3년 지급 요구"…자필 메모 공개"15살 남자애가 가스라이팅"…'사랑은 처음, 죽을까' 문자받은 학원 조교"맨발에 노숙자인 줄"…'케서방' 니콜라스 케이지, 끝없는 몰락
이은 기자 iameun@mt.co.kr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머니투데이 & mt.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