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칼리버' 이지훈, 손준호 27일 네이버나우 '커튼콜' 출연
이재은 기자 2021. 9. 27. 15:13
[스포츠경향]
뮤지컬 ‘엑스칼리버’의 이지훈과 손준호가 뮤지컬 라이브쇼에서 만난다.
‘엑스칼리버’ 홍보 담당자는 이지훈과 손준호가 27일 오후 6시 방송되는 네이버 NOW. ‘커튼콜’에 게스트로 출연한다고 27일 밝혔다.
‘커튼콜’은 뮤지컬 스타를 초대해 이야기를 나누는 라이브 토크쇼로, 배우 강성진과 민영기, 오종혁이 호스트로 나서고 있다. 이지훈과 손준호는 뮤지컬 ‘엑스칼리버’ 초연에 이어 올해 두 번째 시즌에서 각각 ‘랜슬럿’과 ‘멀린’으로 호흡하고 있다. 이들은 친형제 이상의 친분을 유지하는 것으로 정평이 나 있으며 거침없는 수다 본능으로 시청자들에게 뮤지컬 ‘엑스칼리버’ 이야기를 전달할 예정이다.
‘엑스칼리버’는 고대 영국을 배경으로 왕의 숙명을 지닌 인물이 성장하는 모습을 그린 작품으로, EMK뮤지컬컴퍼니가 제작한 세 번째 창작 뮤지컬이다. 지난 2019년 월드 프리미어로 국내 초연 당시 아서왕의 전설을 새롭게 재해석해 객석 점유율 92%, 약 12만 명의 관객을 동원한 초대형 흥행작이다. 2021년 ‘엑스칼리버’는 초연 이후 수정과 보완 작업을 거쳐 뮤지컬 장르에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한 명작으로 관객과 언론의 인정을 받았다.
한편 이지훈과 손준호가 출연하는 ‘커튼콜’은 27일 오후 6시 네이버 앱에서 보이는 오디오쇼로 진행된다.
이재은 기자 rheelu@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스포츠경향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예능인 포기 못해” 이찬원, ‘KBS 연예대상’ 대상 영광
- 美 타임지 선정, 2024 최고의 K-드라마는?
- [단독] 최민환 “유흥업소 자주 간 적 있어” 경찰에 진술
- ‘하얼빈’ 예매량 폭증…겨울 책임지나
- [단독] “송민호 공익 부실근무, 경찰이 밝혀달라” 수사의뢰서 접수
- 이나은, ‘곽튜브 논란’ 이후 3개월 만에 근황 전했다
- [단독] 임영웅 ‘뭐요’ 논란 속 홍보대사 유지···포천시 “소속사 연락두절”
- [종합] ‘은가은♥’ 박현호, 예비 장모 얼마나 닮았길래? (신랑수업)
- “정신나간 대통령이 갑자기 쿠데타”···‘서울의 봄’ 김성수, 작심비판
- [단독] 송민호 ‘부실근무’ 의혹, 경찰 내사 착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