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클래스' 조여정, 하준 향한 냉랭 눈빛..정체 알아챘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하이클래스' 조여정이 하준을 향해 냉랭한 눈빛을 내비치는 모습이 포착됐다.
tvN 월화드라마 '하이클래스' 측이 7화 방송을 앞둔 27일, 긴장감이 감도는 송여울(조여정 분)과 대니 오(하준 분)의 스틸을 공개해 이목이 집중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하이클래스’ 조여정이 하준을 향해 냉랭한 눈빛을 내비치는 모습이 포착됐다.
tvN 월화드라마 ‘하이클래스’ 측이 7화 방송을 앞둔 27일, 긴장감이 감도는 송여울(조여정 분)과 대니 오(하준 분)의 스틸을 공개해 이목이 집중된다.
지난 방송에서는 대니 오의 정체가 드러나 충격을 선사했다. 송여울의 곁을 맴돌며 위로해왔던 국제학교 티처 대니 오가 이사장 도진설(우현주 분)에게 송여울 감시 의뢰를 받고 국제학교에 입성한 ‘흥신소 오순상’이었던 것. 하지만 송여울은 아직 대니 오의 정체를 모르는 상황이기에 향후 전개에 궁금증이 쏠리고 있다.
‘하이클래스’ 제작진은 “27일 국제학교의 모든 이들을 혼돈에 빠트릴 충격적인 사건이 발생한다”고 귀띔한 뒤, “송여울의 아군이라고 생각했던 ‘송여울 감시자’ 대니 오의 은밀한 물밑 행보가 이어지며 심장을 더욱 쫄깃하게 만들 것이다. 한층 다이내믹하게 휘몰아칠 ‘하이클래스’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하이클래스’는 파라다이스 같은 섬에 위치한 초호화 국제학교에서 죽은 남편의 여자와 얽히며 벌어지는 치정 미스터리. 27일 밤 10시 30분에 7화가 방송된다.
[김나영 MK스포츠 기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전소미, 뜨거운 햇살 아래 복근 노출 [똑똑SNS] - MK스포츠
- NS윤지, 오늘(26일) 이상해·김영임 아들과 결혼…“15년 짝사랑 끝” [MK★체크] - MK스포츠
- 퀸 와사비, 치명적인 수영복 자태…육감적인 섹시美 [똑똑SNS] - MK스포츠
- ‘성폭행 혐의’ 강지환, 드라마 제작사에 53억 배상 위기 - MK스포츠
- 이하이, 브라톱+타투로 섹시함 어필 [똑똑SNS] - MK스포츠
- 손흥민 6호 도움 토트넘, 리즈 꺾었지만 유럽대항전 좌절
- 김시덕 “택시기사에 행패 부린 40대 개그맨 아냐”
- 브브걸 유나, 시크한 ‘단발좌’의 치명적 섹시美
- 다가오는 선택의 시간, 황의조는 서울과 동행할까
- 일본 U-20 마지막 희망 사라졌다...조별리그 광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