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떡볶이집 그 오빠' 지석진X김종민X이이경, 10월 4일 영업 개시

2021. 9. 27. 15:08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마이데일리 = 양유진 기자] 떡볶이에 진심인 오빠들이 온다.

오는 10월 4일 오후 8시 30분 첫 방송되는 케이블채널 MBC에브리원 '떡볶이집 그 오빠'는 각기 다른 매력을 지닌 세 오빠 지석진, 김종민, 이이경이 야심 차게 오픈한 떡볶이 가게에서 매콤 달달한 떡볶이와 가게에 찾아온 손님들의 사연을 맛깔나게 담아내는 예능 프로그램이다. 군침이 꿀꺽 넘어가는 먹방은 물론 웃음과 공감이 함께할 예능 프로그램으로 벌써부터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런 가운데 27일 '떡볶이집 그 오빠'의 공식 포스터가 공개돼 이목을 집중시킨다. 공개된 포스터는 '추억에 진심인 오빠' 지석진, '사연에 진심인 오빠' 김종민, '떡볶이 맛에 진심인 오빠' 이이경이 직접 오픈한 떡볶이 가게 앞에서 나란히 선 채 카메라를 바라보고 있다. 매콤 달달한 떡볶이처럼 빨간 앞치마를 맞춰 입은 세 오빠의 얼굴 속 환한 미소가 보는 사람까지 즐겁게 한다.

무엇보다 지금껏 어디에서도 본 적 없는, 이색적인 3MC 조합이 기대를 더한다. '떡볶이집 그 오빠'에서 각자 '추억', '사연', '떡볶이 맛' 등 뚜렷한 역할을 맡은 세 오빠들이 과연 어떤 케미로 웃음을 안겨줄지, 어떤 손님들이 떡볶이집을 찾아올지, 손님들이 세 오빠에게 털어놓을 사연은 무엇인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여기에 '떡볶이에 진심인 오빠들의 추억의 맛!'이라는 카피는 '떡볶이집 그 오빠'가 단순한 먹방 프로그램이 아니라 떡볶이를 매개로 많은 사람들의 추억을 소환해주는 따뜻하고 특별한 예능이 될 것임을 기대하게 한다.

먹방, 웃음, 공감, 추억이 모두 담겨 있을 '떡볶이집 그 오빠'가 본격적인 영업을 시작한다. 지석진, 김종민, 이이경 세 오빠들의 야심찬 도전 '떡볶이집 그 오빠'는 오는 10월 4일 오후 8시 30분 MBC에브리원에서 첫 방송된다.

[사진 = MBC에브리원 제공]-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