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석진×김종민×이이경, 앞치마 맞춰 입은 '떡볶이집 그 오빠'
[스포츠경향]
떡볶이에 진심인 오빠들이 온다.
10월 4일 월요일 저녁 8시 30분 첫 방송되는 MBC에브리원 ‘떡볶이집 그 오빠’는 각기 다른 매력을 지닌 세 오빠 지석진, 김종민, 이이경이 야심 차게 오픈한 떡볶이 가게에서 매콤 달달한 떡볶이와, 가게에 찾아온 손님들의 사연을 맛깔나게 담아내는 예능 프로그램이다. 군침이 꿀꺽 넘어가는 먹방은 물론 웃음과 공감이 함께할 예능 프로그램으로 벌써부터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런 가운데 9월 27일 ‘떡볶이집 그 오빠’의 공식 포스터가 공개돼 이목을 집중시킨다. 공개된 포스터는 ‘추억에 진심인 오빠’ 지석진, ‘사연에 진심인 오빠’ 김종민, ‘떡볶이 맛에 진심인 오빠’ 이이경이 직접 오픈한 떡볶이 가게 앞에서 나란히 선 채 카메라를 바라보고 있다. 매콤 달달한 떡볶이처럼 빨간 앞치마를 맞춰 입은 세 오빠의 얼굴 속 환한 미소가 보는 사람까지 즐겁게 한다.
무엇보다 지금껏 어디에서도 본 적 없는, 이색적인 3MC 조합이 기대를 더한다. ‘떡볶이집 그 오빠’에서 각자 ‘추억’, ‘사연’, ‘떡볶이 맛’ 등 뚜렷한 역할을 맡은 세 오빠들이 과연 어떤 케미로 웃음을 안겨줄지, 어떤 손님들이 떡볶이집을 찾아올지, 손님들이 세 오빠에게 털어놓을 사연은 무엇인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여기에 ‘떡볶이에 진심인 오빠들의 추억의 맛!’이라는 카피는 ‘떡볶이집 그 오빠’가 단순한 먹방 프로그램이 아니라 떡볶이를 매개로 많은 사람들의 추억을 소환해주는, 따뜻하고 특별한 예능이 될 것임을 기대하게 한다.
먹방, 웃음, 공감, 추억이 모두 담겨 있을 MBC에브리원 ‘떡볶이집 그 오빠’가 본격적인 영업을 시작한다. 지석진, 김종민, 이이경 세 오빠들의 야심찬 도전 ‘떡볶이집 그 오빠’는 10월 4일 월요일 저녁 8시 30분 첫 방송된다.
김혜정 기자 hck79@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단독] 최민환 “유흥업소 자주 간 적 있어” 경찰에 진술
- ‘하얼빈’ 예매량 폭증…겨울 책임지나
- [단독] “송민호 공익 부실근무, 경찰이 밝혀달라” 수사의뢰서 접수
- 이나은, ‘곽튜브 논란’ 이후 3개월 만에 근황 전했다
- [단독] 임영웅 ‘뭐요’ 논란 속 홍보대사 유지···포천시 “소속사 연락두절”
- [종합] ‘은가은♥’ 박현호, 예비 장모 얼마나 닮았길래? (신랑수업)
- “정신나간 대통령이 갑자기 쿠데타”···‘서울의 봄’ 김성수, 작심비판
- [단독] 송민호 ‘부실근무’ 의혹, 경찰 내사 착수
- [종합] 故 김수미 이어 며느리도…서효림, 출연료 1억 넘게 못 받았다
- [공식] 아이유, 美 빌보드 선정 ‘한국 1위 뮤지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