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택트 2021 강남페스티벌 디지털커머스 패션쇼, 10월 2일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상상이룸은 10월 2일(토) 서울시 강남구가 '희망으로의 한걸음'을 주제로 '온택트 2021 강남페스티벌 디지털커머스 패션쇼'를 온라인을 통해 공개한다고 27일 밝혔다.
상상이룸은 2021 강남페스티벌 디지털 커머스 패션쇼 행사 기획과 운영을 맡고 있다.
강남구는 잃어버린 일상을 돌려주고 잠시나마 힐링과 희망을 느낄 수 있는 온택트 2021 강남페스티벌 디지털커머스 패션쇼에 많은 구민들의 관심과 성원을 바란다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상상이룸은 10월 2일(토) 서울시 강남구가 ‘희망으로의 한걸음’을 주제로 ‘온택트 2021 강남페스티벌 디지털커머스 패션쇼’를 온라인을 통해 공개한다고 27일 밝혔다.
상상이룸은 2021 강남페스티벌 디지털 커머스 패션쇼 행사 기획과 운영을 맡고 있다.
이번 패션쇼는 한류스타거리, 호림아트센터, 양재천 등 강남의 수많은 명소를 배경으로 강남의 역사, 강남의 열정과 자연을 느낄 수 있는 공간을 배경으로 제작해 관람객을 찾아간다.
패션계에서 왕성한 활동을 하고 있는 이선영, 유지영, 김서룡 디자이너가 직접 참여해 강남의 아름다움과 가치를 전 세계에 알린다는 계획이다.
디자이너들의 패션에 대한 생각과 트렌드, 노하우 등의 다양한 이야기를 들을 수 있는 라이브 토크 콘서트와 신진 디자이너의 온라인 판로 지원과 매출 증대를 위한 라이브 커머스도 진행된다.
뮤잿즈(여성 의류)의 유선희 디자이너, LWL (가방)의 이기영 디자이너, 에떨린(구두) 브랜드의 고유정 디자이너가 직접 등장해 제품을 소개하고, 이 시간에만 특별히 할인된 금액으로 판매할 예정이다.
또한 시청자를 대상으로 실시간 시청 인증 이벤트를 통해 다양한 상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마련된다.
디지털커머스 패션쇼 영상은 강남구청 유튜브 채널과 동아TV, 네이버쇼핑라이브 등을 통해 관람할 수 있다.
강남구는 잃어버린 일상을 돌려주고 잠시나마 힐링과 희망을 느낄 수 있는 온택트 2021 강남페스티벌 디지털커머스 패션쇼에 많은 구민들의 관심과 성원을 바란다고 밝혔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출처:상상이룸
보도자료 통신사 뉴스와이어(www.newswire.co.kr) 배포
Copyright (c) 코리아뉴스와이어, 무단복제 및 재배포 금지
- KG 모빌리티, 중형 전기 SUV ‘토레스 EVX’ 사전계약 실시
- LG생활건강, 협력사에 납품대금 ‘제값’ 준다… 공정거래 앞장
- KB금융, 2500억원 규모의 펀드 운용을 통해 차세대 유니콘 기업 성장 지원에 앞장서
- KPR, 2023년 1분기 해외여행 언급량 25% 증가한 32만건… 해외여행 회복세 뚜렷
- SKT, A.tv에서 2023 프로야구 무료 생중계
- 오뚜기, 매콤짭짤한 1인용 ‘우노 페퍼로니피자’ 출시
- STX엔진, 제9대 이상수 대표이사 선임
- 한국민속촌, 밤의 전통문화를 만나다 야간개장 시작
- 아티초크 출판, 라틴아메리카 첫 노벨문학상 작가 ‘가브리엘라 미스트랄 시집’ 출간
- 현대미포조선, 중형 PC선 4척 2401억원 수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