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리핀관광부, 한국 여행업계 대상 '스페셜리스트 프로그램' 론칭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필리핀관광부가 포스트 코로나 시대를 대비해 한국 여행업계 종사자를 대상으로 온라인 여행사 교육 프로그램인 '필리핀 스페셜리스트 프로그램'(PSP)을 새롭게 선보인다고 27일 밝혔다.
필리핀 지역 전문가를 양성하는 PSP는 필리핀에 대한 체계적이고 전문적인 지식을 제공하고 코로나19 시대 새롭게 변화하는 소비자들의 트렌드를 반영한 현지의 생생하고 유용한 정보를 제공하는 내용으로 구성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1) 윤슬빈 여행전문기자 = 필리핀관광부가 포스트 코로나 시대를 대비해 한국 여행업계 종사자를 대상으로 온라인 여행사 교육 프로그램인 '필리핀 스페셜리스트 프로그램'(PSP)을 새롭게 선보인다고 27일 밝혔다.
필리핀 지역 전문가를 양성하는 PSP는 필리핀에 대한 체계적이고 전문적인 지식을 제공하고 코로나19 시대 새롭게 변화하는 소비자들의 트렌드를 반영한 현지의 생생하고 유용한 정보를 제공하는 내용으로 구성했다.
온라인으로 진행되는 PSP는 공식 누리집에서 이용할 수 있다. 온라인 강좌는 크게 총 43개의 프로그램으로 구성했으며 역사, 축제, 음식, 관광지, 액티비티, 유용한 여행 팁 등을 비롯해 다양한 관광 자원들을 소개하는 내용이 글과 그림, 동영상으로 이루어져 있다.
참가자들은 43개의 프로그램을 다 듣고 나면 간단한 퀴즈 단계를 거친 후, 최종적으로 필리핀 여행 전문가 수료증을 발급받게 된다.
더불어 필리핀관광부는 PSP 수료자 대상으로 여행사 누리집을 비롯해 홍보 채널, 이메일 등에 '필리핀 관광부 공식 인증 필리핀 여행 전문가'라는 문구를 사용해 필리핀 여행 상품을 구성하고 판매할 수 있는 자격을 부여한다. 이밖에 PSP 참가자 대상으로 선착순 50명에게 커피 모바일 쿠폰을 증정할 예정이다.
seulbin@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옆집 남녀, 문 열고 떠들며 '아앙' 신음…관리소도 방법 없다고, 어떡하죠"
- 길거리 의자에서 발로 남친 귀 '조물조물'…"사람들 다 보는데" 눈살 [영상]
- "엉덩이 큰 스무살·19세 고딩 둘"…번호 딴 여자 51명 메모한 모솔男 '소름'
- "10년간 용돈 모아 남편 새 차 뽑아줬다"…아내 사연에 칭찬 봇물
- "비현실적 외모, AI 아니야?"…中 발칵 뒤집은 여대생 미모 화제
- 산후 도우미 반대하는 남편 "쓸 거면 너도 일 나가"…아내 황당
- 이승연 새엄마 "시누이가 냄비 뚜껑 던져, 남편은 완전 식모 취급" 분노
- 오윤아 "전남편, 발달장애 아들 전혀 안 봐…이해는 한다"
- "고1한테 '아저씨'라던 헬스장 40대 여성…'아줌마' 맞받아치자 막말"
- 저스트비 배인, 男 아이돌 최초 커밍아웃 "LGBTQ 일원…자랑스러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