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레이브걸스 은지, 유나가 부러워한 쌍꺼풀 10겹 왕눈좌 "하나줄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브레이브걸스 멤버 은지가 '왕눈좌'라는 별명에 걸맞은 아름다운 눈을 자랑했다.
은지는 9월 26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Sunday"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카메라 가까이 얼굴을 내민 은지는 큰 눈과 매력적인 입술, 오뚝한 콧날로 물오른 미모를 자랑했다.
브레이브걸스 멤버 유나가 "쌍꺼풀이 10겹은 되겠는데"라고 부러워하자, 은지는 "부럽지 하나줄게"라고 유쾌하게 댓글을 남겼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하나 기자]
그룹 브레이브걸스 멤버 은지가 ‘왕눈좌’라는 별명에 걸맞은 아름다운 눈을 자랑했다.
은지는 9월 26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Sunday”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사진 속에서 은지는 주말을 맞아 여유로운 시간을 보내고 있다. 은지는 큰 리본 모양으로 장식된 크롭 티셔츠와 레이스로 장식된 흰색 카디건에 긴 웨이브 헤어로 청순미 넘치는 분위기를 자아냈다.
카메라 가까이 얼굴을 내민 은지는 큰 눈과 매력적인 입술, 오뚝한 콧날로 물오른 미모를 자랑했다. 특히 여러겹 진 쌍꺼풀이 돋보였다.
브레이브걸스 멤버 유나가 “쌍꺼풀이 10겹은 되겠는데”라고 부러워하자, 은지는 “부럽지 하나줄게”라고 유쾌하게 댓글을 남겼다. 누리꾼들도 "여신님 너무 예쁘십니다", "너무 아름다워요", "초근접샷이 이렇게 예쁠수 있다니" 등 반응을 보였다.
한편 올해 초 ‘롤린’ 역주행 열풍으로 대세 그룹으로 거듭난 브레이브걸스는 지난달 미니 5집 리패키지 앨범 ‘After 'We Ride'’를 발매했다. (사진=브레이브걸스 은지 인스타그램)
뉴스엔 이하나 bliss21@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살림남2' 팝핀현준, 펜트하우스 울고 갈 집 공개…내부에 엘리베이터까지?
- '홈즈' 마당에 캠핑장 있는 남양주 2층 단독주택, 매매가 6억 5천
- 유이, 8kg 찐 거 맞아? 흰색 수영복 입고 쩍 갈라지는 근육 자랑
- 김청 일산 주택 공개, 문 없는 욕실에 "남자와 목욕을 꼭 한번‥"(퍼펙트)[결정적장면]
- 에바 포피엘, 어디가 통통? 완벽한 비키니 자태..서동주 "몸매 왜 이렇게 좋아"
- 김빈우, 173cm·54kg의 비키니 자태..20대도 질투할 S라인
- 이천수♥심하은, 부부 더비 결승전 아침 깜짝 집 공개 ‘적과의 동거’ (골때녀)[결정적장면]
- 백종원♥소유진 주방 공개, 가정집에 안 어울리는 화구 눈길[결정적장면](슈돌)
- 이민영, 한강&시티뷰 집 공개..앤티크한 가구에 "진짜 나이 궁금"(편스토랑)[결정적장면]
- "아무리 얼굴 엉망이라도" 은보아, 남편 오지호에 애교 섞인 투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