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CHOSUN '내일은 국민가수' 참가자 111팀, 사전 응원투표 스타트

최상진 기자 2021. 9. 27. 14:10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내일은 국민가수'가 참가자 111팀에 대한 시청자들의 관심에 부응하기 위해 사전 응원투표를 진행, 대한민국을 뒤흔들 본격 '원픽 전쟁'의 서막을 열었다.

10월 7일 첫 방송되는 TV CHOSUN 글로벌 K-POP 오디션 '내일은 국민가수'(이하 '국민가수')는 나이와 장르, 국적, 성별을 불문하고 노래를 사랑하고 무대에 대한 갈망이 있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초대형 '대국민 희망 프로젝트' 오디션이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경제]

‘내일은 국민가수’가 참가자 111팀에 대한 시청자들의 관심에 부응하기 위해 사전 응원투표를 진행, 대한민국을 뒤흔들 본격 ‘원픽 전쟁’의 서막을 열었다.

10월 7일 첫 방송되는 TV CHOSUN 글로벌 K-POP 오디션 ‘내일은 국민가수’(이하 ‘국민가수’)는 나이와 장르, 국적, 성별을 불문하고 노래를 사랑하고 무대에 대한 갈망이 있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초대형 ‘대국민 희망 프로젝트’ 오디션이다. ‘미스트롯’과 ‘미스터트롯’ 시리즈로 폭발적인 화제성을 터트리며 오디션 열풍 중심에 선 TV CHOSUN 제작진이 또 다시 뭉쳐, 전 연령을 아우르는 차세대 K-POP 스타 발굴에 박차를 가한다.

무엇보다 ‘국민가수’는 약 1년여에 가까운 모집 기간 동안 남녀노소를 아우르는 다양한 지원자가 몰리며 역대급 경쟁률을 기록했던 상황. 까다로운 심사기준을 뚫고 모인 111팀의 프로필이 공개되자, 관련 사이트 및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물 등에 참가자들을 향한 각양각색 반응이 줄줄이 터져 나오며 ‘국민가수’에 쏟아진 뜨거운 인기를 증명했던 바 있다.

이와 관련 ‘국민가수’가 시청자의 관심과 응원 대한 감사의 의미를 담아 ‘국민가수’를 미리 점쳐보는 사전 응원투표 진행을 전격 결정, K-POP 열풍을 일으킬 국민스타 찾기에 박차를 가한다. 먼저 ‘국민가수’ 사전 응원투표는 27일 오후 6시부터 ‘쿠팡플레이’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또는 ‘쿠팡플레이’ PC 웹과, 28일 오전 9시 ‘쿠팡’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투표할 수 있다.

‘국민가수’ 사전 응원투표는 ‘국민가수’ 첫 방송 하루 전인 10월 6일까지 실시되며, ‘쿠팡’과 ‘쿠팡플레이’ 애플리케이션 당 1회 씩, 각각 7명 씩을 투표할 수 있다. 더불어 사전 응원투표에 참가한 사람들 중 추첨을 통해 푸짐한 경품 또한 선사할 예정이다. 과연 치열한 예선전을 뚫고 본선에 진출한 실력파 111팀 중 ‘국민 마스터’들의 가장 많은 주목을 받게 될 주인공은 과연 누구일지 사전 응원투표 결과에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제작진은 “앞서 공개한 111팀의 프로필에 열띤 반응을 보여준 시청자 여러분들을 위해 특별히 준비했다”고 설명하며 “드디어 10월 7일 첫 방송을 결정지은 ‘국민가수’에서 국민 마스터들의 마음을 사로잡기 위해 모든 것을 내건 참가자들의 치열한 경쟁의 무대를 기대해 달라”고 말했다.

한편 TV CHOSUN ‘내일은 국민가수’는 오는 10월 7일 밤 10시에 첫 방송된다.

최상진 기자 csj8453@sedaily.com

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