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놈2' 톰 하디→우디 해럴슨, 4人4色 캐릭터 포스터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액션 영화 '베놈 2: 렛 데어 비 카니지'(이하 '베놈 2', 앤디 서키스 감독)가 가 배우 톰 하디, 미셸 윌리엄스, 나오미 해리스 그리고 우디 해럴슨의 4인 4색 매력이 폭발하는 캐릭터 포스터 4종을 공개했다.
공개된 캐릭터 포스터는 할리우드 대표 배우들인 톰 하디, 우디 해럴슨, 미셸 윌리엄스, 나오미 해리스의 모습이 캐릭터의 키 컬러와 함께 담겨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조지영 기자] 액션 영화 '베놈 2: 렛 데어 비 카니지'(이하 '베놈 2', 앤디 서키스 감독)가 가 배우 톰 하디, 미셸 윌리엄스, 나오미 해리스 그리고 우디 해럴슨의 4인 4색 매력이 폭발하는 캐릭터 포스터 4종을 공개했다.
공개된 캐릭터 포스터는 할리우드 대표 배우들인 톰 하디, 우디 해럴슨, 미셸 윌리엄스, 나오미 해리스의 모습이 캐릭터의 키 컬러와 함께 담겨 있다.
먼저 진중한 표정의 에디 브록(톰 하디)과 잔인한 미소를 짓고 있는 클리터스 캐서디(우디 해럴슨)의 대비되는 모습이 눈길을 끈다. 특히 두 캐릭터의 얼굴 절반을 덮은 베놈과 카니지의 모습은 빌런 히어로와 사상 최악의 빌런의 강렬한 비주얼과 액션 대결을 더욱 궁금하게 만든다.
앤 웨잉(미셸 윌리엄스)과 슈리크(나오미 해리스)의 새로운 모습도 또 다른 기대 포인트다. 에디 브록과 헤어진 앤 웨잉이 이번 작품에서 에디 브록과 다시 만나 어떤 활약을 펼칠지, 새롭게 등장하는 캐릭터 슈리크의 푸른 눈과 목소리에 담긴 초능력에는 어떤 비밀이 있을지 관객들의 호기심을 자극하며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높이고 있다.
'베놈 2: 렛 데어 비 카니지'는 미워할 수 없는 빌런 히어로 베놈 앞에 사상 최악의 빌런 카니지가 나타나 대혼돈의 시대를 예고하면서 그와 피할 수 없는 대결을 그린 작품이다. 톰 하디, 미셸 윌리엄스, 나오미 해리스, 레이드 스콧, 스테판 그레이엄 그리고 우디 해럴슨 등이 출연했고 골룸, 킹콩, 시저 등을 통해 모션 캡처 연기 대가로 손꼽히는 앤디 서키스가 메가폰을 잡았다. 북미에서는 오는 10월 1일, 국내에서는 10월 13일 개봉한다.
조지영 기자 soulhn1220@sportschosun.com
▶재테크 잘하려면? 무료로 보는 금전 사주
- Copyrightsⓒ 스포츠조선(http://sports.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소영, 재연 배우에서 성인 배우로→"빚 남기고 감옥간 친언니 때문에 고민 많아"
- 이하얀 "사기+슬럼프 조울증에 50kg→128kg 증가..시체처럼 누워만 있었다"
- 김형일 "5cm 종양 생겨 암 투병"→"매니저였던 김병만, 떡잎부터 달랐다"
- 김구라, 늦둥이 출산 소식 알려지자 인상 찌푸린 이유
- '돌싱' 박영선, 잘 사는 줄 알았는데.."같은 아파트 아이돌에게 굴욕 당해" 안타까운 고백
- '재산 2조원 남편♥' 이영애 "내 일상도 평범한 생활의 연속, 현실 엄…
- 걸그룹 멤버와 결혼했던 야구선수, 업소女와 불륜 인정 "경솔한 행동 사과…
- [인터뷰②] 정준호, '정계 입문설'에 입 열었다…"정치? 했으면 대통령…
- 박세리, 상금만 200억이라더니..매니저 복지 최상→초호화 만찬 대접('…
- 한가인, 왜 성형을..수술 후 얼굴 보니 충격 “턱·광대 3500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