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애도사' 송해나 "바람 핀 전 남친 공통점? 개구리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다양한 분야에서 맹활약 중인 모델테이너 송해나가 자신의 연애담을 진솔하게 풀어낸다.
27일 방송되는 SBS플러스, 채널S 예능프로그램 '연애도사' 시즌2에서는 송해나가 출연해 반전 연애사를 고백한다.
또 송해나는 바람난 전 남자친구들의 외모가 개구리상이었다고 밝혀 웃음을 자아낸다.
역대급 썰을 들고 찾아온 송해나의 이야기는 27일 오후 8시 50분 방송되는 '연애도사' 시즌2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27일 방송되는 SBS플러스, 채널S 예능프로그램 ‘연애도사’ 시즌2에서는 송해나가 출연해 반전 연애사를 고백한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솔직 당당한 매력으로 연애에 있어서도 거침없을 것 같던 송해나는 나쁜 남자를 많이 만났다고 밝혔다. 그는 사귀었던 남자들 중 바람을 핀 경우가 많았다고 말해 전 남자친구들 스타일에 대한 궁금증을 유발한다.
또 송해나는 바람난 전 남자친구들의 외모가 개구리상이었다고 밝혀 웃음을 자아낸다. 이에 사주 도사는 바람을 많이 피우는 관상을 공개하며 바람피울 가능성이 적은 남자 고르는 꿀팁(?)을 전수해 관심을 집중시킬 전망이다.
또 송해나는 돈이 없다는 전 남자친구에게 돈을 준 사연부터 연예계 데뷔를 막았던 남자친구가 알고 보니 양다리였던 사연까지 밝혀 현장을 술렁이게 만든다. 역대급 썰을 들고 찾아온 송해나의 이야기는 27일 오후 8시 50분 방송되는 ‘연애도사’ 시즌2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다겸 스타투데이 기자]
사진lSBS플러스, 채널S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리지, 음주운전 교통사고 징역 1년 구형…"정말 부끄럽다" 울먹 [종합]
- 송종국, 이혼 후 7년째 산골생활..."정신적으로 너무 힘들었다"
- 김윤지, 이상해♥김영임 아들과 결혼 소감 "예쁘게 잘 살게요"
- ‘골프왕’ 김국진, ♥강수지vs민해경 기습 질문에 위기 봉착
- 기욤 패트리 "5년전 82만원에 산 비트코인 5천만원...60배 올랐다"
- ‘슈돌’ 박수홍, 딸 전복이 자랑 “광고 많이 들어와” - 스타투데이
- NCT 도영 ‘세계 어린이의 날’ 유니세프 1억 기부 - 스타투데이
- 변우석 광고모델 브랜드평판 1위 - 스타투데이
- ‘국민 아버지’ 故 송재호, 오늘 4주기 - 스타투데이
- BTS 뷔, 빙 크로스비와 듀엣...12월 6일 ‘화이트 크리스마스’ 발표 - 스타투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