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스글로벌-비바이노베이션, '의약품 상담 서비스' MOU 체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원스글로벌(대표 박경하)과 비바이노베이션(대표 박한)이 '착한의사 플랫폼 이용자를 위한 의약 정보 상담' 양해각서를 교환했다고 27일 밝혔다.
협약에 따라 비바이노베이션의 착한의사 플랫폼 이용자는 원스글로벌 '커넥트디아이'를 통해 의약품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원스글로벌 커넥트디아이는 국내 유통되는 6만여개 의약품에 대한 부작용, 효능·효과, 허가정보를 무료로 검색할 수 있는 기능을 제공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원스글로벌(대표 박경하)과 비바이노베이션(대표 박한)이 '착한의사 플랫폼 이용자를 위한 의약 정보 상담' 양해각서를 교환했다고 27일 밝혔다.
협약에 따라 비바이노베이션의 착한의사 플랫폼 이용자는 원스글로벌 '커넥트디아이'를 통해 의약품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양사는 플랫폼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의약 정보 상담 서비스도 제공할 계획이다.
비바이노베이션 관계자는 “원스글로벌과의 이번 협약은 신뢰할 수 있는 상담을 통한 서비스 품질 향상에 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원스글로벌 커넥트디아이는 국내 유통되는 6만여개 의약품에 대한 부작용, 효능·효과, 허가정보를 무료로 검색할 수 있는 기능을 제공한다. 구독 형태의 주사제 처방 감사 솔루션도 갖췄다.
임중권기자 lim9181@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테슬라와 다르다"…폴스타, 전국에 '오프라인' 전시·서비스 거점 구축
- 자산운용, 건설사 주도 데이터센터 경쟁 치열
- 수명 3년 남은 400톤 국제우주정거장…지구에 떨어진다면?
- [알뜰폰 1000만시대, 새판을 짜자] 〈상〉 이통자회사 점유율 50% 돌파...중소사업자 성장 유도해야
- 내년 에너지효율·수요관리 R&D에 192억원 신규 편성...고부가 신산업 기술 집중
- [ESG 리딩금융]신한금융 "따뜻한 금융 미션 실천, 지속 가능한 발전 이룰 것"
- 유통가, MZ세대 경영 전면에 배치
- 선생님 사이트가 교과서 사이트로...교과서 시장 '소리없는 전쟁'
- [단독]11번가, 카카오뱅크...마이데이터 시장 진출
- 부족한 삼성 'QD디스플레이' 생산량, LG와 협력 가능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