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배우 뷰티 노하우' 탈탈 턴 김소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뷰티멘토'로 변신한 배우 김소은이 소탈하고 진솔한 매력으로 시청자들을 사로잡았다.
지난 26일 첫 방송된 스타일라이프 '스타일미'에서 김소은은 안정적인 진행 능력을 선보이며 MC로서 다채로운 매력을 드러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뷰티멘토’로 변신한 배우 김소은이 소탈하고 진솔한 매력으로 시청자들을 사로잡았다.
지난 26일 첫 방송된 스타일라이프 ‘스타일미’에서 김소은은 안정적인 진행 능력을 선보이며 MC로서 다채로운 매력을 드러냈다. 그는 방송을 통해 여배우의 뷰티팁부터 센스 넘치는 스타일링까지 모두 공개했다.
‘스타일미’는 트렌드를 이끌어가는 핫한 셀럽의 뷰티와 패션 스타일링을 전하는 프로그램으로, 다양한 뷰티 꿀팁과 더불어 메이크업 및 스타일 오버를 통해 시청자의 뷰티 고민을 해결해주면서 예뻐지고 싶은 시청자들의 로망을 실현해주기 위한 리얼 뷰티쇼다.
김소은은 “평소 패션, 뷰티, 피부관리 등에 관심이 많았는데 이렇게 MC로 제안을 받게 돼서 행복하다”며 “나만의 뷰티 노하우를 공개할 것”이라고 당찬 포부를 전해 시작부터 모두의 관심을 집중시켰다.
평소 트렌디한 스타일링은 물론이고, ‘숨은 뷰티 고수’로 유명한 김소은은 이전에 뷰티 프로그램에서의 경험을 살려 파우치 공개 코너에서 자신이 실제로 사용하고 있는 헤어 미스트와 립스틱 등을 소개할 뿐 아니라 다양한 활용법들을 섬세히 알려주면서 뷰티 MC로서의 신뢰도를 높였다.
이어 그는 ‘뷰티 셀캠’을 통해 수수하면서도 빛나는 민낯 비주얼을 자랑하는 동시에 가을철 최대 고민인 피부 속 건조 해결법 등도 알려주며 재미와 정보를 함께 제공했다.
그뿐만 아니라 차분하면서도 안정감 있는 목소리와 물 흐르듯 자연스러운 진행으로 함께 출연한 배우 고은아, 에이핑크 초롱, 이지훈 아내 미우라 아야네와 화기애애한 케미를 뽐내며 프로그램을 이끌었다.
특히 동안 외모로 인해 사람들이 어리게만 봐서 고민이라는 의뢰인의 사연에 귀 기울이고 공감대를 형성하는가 하면, 그와 딱 맞는 최적의 메이크업과 스타일링까지 알려줘 보는 이들의 감탄을 자아내기도 했다.
한편 ‘스타일미’는 매주 일요일 오후 8시에 방송된다.
유수경 기자 uu84@hankookilbo.com
Copyright © 한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구라, 출산 못 알린 이유 고백 "조산·인큐베이터 치료 때문"
- "늘어난 티셔츠에 잠옷 바지"…이영애의 전무후무한 변신
- 차은우, 49억 청담동 펜트하우스 '전액 현금' 매입
- 기안84, 직접 밝힌 '왕따설'의 진실
- 이하이, 브라톱에 타투까지...'파격 변신'
- '이수경 매니저' 된 김남길, '전참시'서 유쾌 매력 발산
- 임영웅, 첫 OST 합격점..."역시 감성 장인"
- 백종원 붕어빵 삼남매 등장, 아내 소유진 '육아 꿀팁' 방출
- 성인물 배우 소영 "친언니, 보이스피싱 연루돼 감옥행"
- 김정현 "마음 둘 곳 없이 허무...난 많이 모자란 사람" [전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