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어드 홈 트렌드 맞춘 음식물처리기 스마트카라.. 9월 프로모션 진행

김동호 기자 입력 2021. 9. 27. 11:24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식물처리가전 브랜드 스마트카라가 레이어드 홈 트렌드에 맞는 제품으로 주목 받으며 소비자 성원에 보답하고자 9월 프로모션을 진행중이다.

스마트카라 관계자는 "스마트카라 음식물처리기로 음식물쓰레기 처리를 간편하게 할 수 있는 것은 이제 많은 분이 알고 있다"라며, "앞으로 더 나아가 더 많은 소비자의 주방 인테리어 및 공간 니즈도 충족시킬 수 있는 음식물처리기로 사랑 받을 수 있도록 많이 고민하고 신경 쓰며 더욱더 알찬 프로모션을 꾸준하게 진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경제] 음식물처리가전 브랜드 스마트카라가 레이어드 홈 트렌드에 맞는 제품으로 주목 받으며 소비자 성원에 보답하고자 9월 프로모션을 진행중이다.

레이어드 홈(Omni-layered Homes)이란 옷을 겹쳐 입는 레이어드 패션처럼 집의 기능이 한 가지가 아닌 업무 공간, 취미, 식사 공간 등으로 다양하게 변화하는 것을 의미한다. 이러한 트렌드에 맞춰 ‘레이어드 홈’ 가전도 인기를 끌고 있다.

한편 이번 9월 프로모션에서는 스마트카라 400(2L) 구매 시 ‘5% 할인+에코 필터 2세트+기능성 보관 용기 데비마이어 세트’를 제공하며, 이노베이션(5L) 구매 시 ‘10% 할인+에코필터 4세트+기능성 보관 용기 데비마이어 세트’를 제공한다.

전원 코드만 꽂으면 바로 사용이 가능한 스마트카라는 주방 인테리어 맞게 컬러를 선택할 수 있으며, 한정적인 주방 공간도 ‘스마트카라 400’ 전용 스탠드 보관함과 결합하여 합리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더불어 더럽고 냄새나는 음식물쓰레기를 악취, 물기, 벌레 꼬임 걱정 없이 편리하고 깔끔하게 처리할 수 있다.

이처럼 스마트카라는 기존 음식물처리기의 편리함부터 공간 활용까지 MZ세대 소비자의 생활 트렌드를 반영하여 젊은 층에서도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스마트카라 관계자는 “스마트카라 음식물처리기로 음식물쓰레기 처리를 간편하게 할 수 있는 것은 이제 많은 분이 알고 있다”라며, “앞으로 더 나아가 더 많은 소비자의 주방 인테리어 및 공간 니즈도 충족시킬 수 있는 음식물처리기로 사랑 받을 수 있도록 많이 고민하고 신경 쓰며 더욱더 알찬 프로모션을 꾸준하게 진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자세한 프로모션 내용은 스마트카라 공식몰에서 확인 가능하다.

김동호 기자 dongho@sedaily.com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