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푸드빌 "빕스 RMR 오리지널 바비큐 폭립 연일 품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CJ푸드빌이 운영하는 빕스는 레스토랑 간편식(RMR) 제품인 '빕스 오리지널 바비큐 폭립'이 연일 품절 사태를 겪으며 인기를 얻고 있다고 27일 밝혔다.
CJ푸드빌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는 재입고와 동시에 재차 완판을 기록하고 있으며 마켓컬리, 헬로네이처를 비롯한 판매 채널에서도 베스트셀러 상품에 지속적으로 등극하는 등 인기를 얻고 있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파이낸셜뉴스] CJ푸드빌이 운영하는 빕스는 레스토랑 간편식(RMR) 제품인 '빕스 오리지널 바비큐 폭립'이 연일 품절 사태를 겪으며 인기를 얻고 있다고 27일 밝혔다.
CJ푸드빌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는 재입고와 동시에 재차 완판을 기록하고 있으며 마켓컬리, 헬로네이처를 비롯한 판매 채널에서도 베스트셀러 상품에 지속적으로 등극하는 등 인기를 얻고 있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빕스는 품절 대란을 해소하기 위해 생산 물량을 확대하고 판매를 재개했다.
빕스는 지난해 코로나19 유행 초기에는 가정에서의 요리를 대체하는 한식 간편식, 배달 메뉴가 인기였으나 팬데믹 상황이 지속됨에 따라 폭립과 같은 특별한 외식 메뉴로 눈길을 돌린 것으로 분석했다.
폭립과 함께 빕스가 최근 기네스와 협업으로 선보인 '빕스 X 기네스' 콜라보 메뉴도 인기다. 빕스는 기네스 콜라보 메뉴의 인기 요인으로 특유의 블랙 컬러와 소스 맛을 꼽았다. 빕스는 협업 메뉴 인기에 9월 말 종료 예정이었던 매장 및 배달용 상품 판매 기한을 11월까지로 연장했다. 또 기네스 폭립 RMR 제품은 9월 말 마켓컬리까지 판매 채널을 확대하는 등 고객 접점을 넓힐 계획이다.
Copyright©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티아라 출신 아름, 이혼·재혼 동시 발표 "오래 허덕…소송 끝나면 혼인신고"
- 심하은 "집·차 내 명의 없어"에 남편 이천수 "능력 없으면서 왜" 갈등 고조
- 심진화 "남편 김원효와 부부관계하다 식탁 강화유리 금 가"
- 김영임 "남편 이상해, 시母에 말대꾸하자 손 올려…경찰 출동"
- '고딩엄빠4' 육예슬 "父, 여친 생기자 나몰래 이사…내 옷박스 남기고 증발"
- 강주은 "남편 최민수♥와 관계 가졌던 여자들과 친해"
- 출산 후 외모에 집착…"집 나간 아내 이혼 요구"
- 가수 방미, 부동산 투자로 200억 벌었다?…"놀면서 100억 까먹었다"
- 안방서 숨진 채 발견된 60대…존속상해치사 혐의 아들 체포
- '맥심모델' 강인경 "1년간 게임에 2억 써…돈 쓰는 거 좋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