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에어, 울산∙포항노선 '호텔 숙박권∙조식' 프로모션 진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진에어가 울산과 포항 지역 여행 활성화를 위한 특화 프로모션을 오는 10월 10일까지 선보인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문화체육관광부의 '대한민국 테마여행 10선'으로 선정된 해돋이역사기행권역의 울산, 포항 지역을 소개하고자 기획됐다.
우선 진에어는 10월 10일까지 김포~울산, 김포~포항 노선 왕복 항공권 1매와 각 지역의 호텔 1박 숙박권 등이 결합된 패키지 상품을 할인 판매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번 프로모션은 문화체육관광부의 ‘대한민국 테마여행 10선’으로 선정된 해돋이역사기행권역의 울산, 포항 지역을 소개하고자 기획됐다.
우선 진에어는 10월 10일까지 김포~울산, 김포~포항 노선 왕복 항공권 1매와 각 지역의 호텔 1박 숙박권 등이 결합된 패키지 상품을 할인 판매한다. 울산의 경우 ‘호텔현대 바이 라한 울산’ 디럭스룸 1박 숙박권, 포항은 ‘라한호텔 포항’ 디럭스룸 1박 숙박권으로 구성돼 있다. 1인 조식과 포토 앨범 제작권, 2000원 상당의 지니쿠폰도 포함된다.
해당 패키지의 이용 및 탑승 기간은 10월 15일부터 11월 21일까지다. 울산 패키지는 13만 5000원, 포항 패키지는 요일에 따라 △18만원(일~목) △22만원(금) △25만원(토)으로 대한민국 테마여행 10선 홈페이지에서 구매할 수 있다.
항공권 구매 시에도 호텔 숙박권을 증정하는 추첨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는 진에어 홈페이지를 통해 10월 15일부터 11월 21일 사이에 운항하는 김포~울산, 김포~포항 노선 항공권을 예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당첨자에게는 각 지역의 라한호텔 1박 숙박권이 제공된다.
진에어는 "항공권과 숙박권, 조식 이용권 등을 패키지로 구성해 보다 알뜰하고 편리하게 여행을 계획할 수 있다"며 "이번 지역 특화 프로모션을 통해 지역 관광과 경제 활성화에 도움이 되길 기대한다"고 설명했다.
Copyright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LCC, '위드코로나' 채비...동남아·中 폐지노선 회복 나서
- [기자수첩] 사회적 망각, 대형 참사가 반복되는 이유
- 실습항해사가 10년째 월급 30만원 받는 이유
- [기자수첩]소방지방자치의 실패
- '정권 바뀌자 달라진 태도?'...시간제 공무원 '근무시간 확대' 논란
- '12년간 7번 임신' 본능아내 "남편과 부부관계 싫진 않아"
- "정우성·문가비 만남, 오래된 現연인과 잠시 헤어졌을 때"…새 주장(종합)
- 박나래, 얼굴에 멍 자국 "강남 아빠한테 맞았다"
- 한가인 "소개팅 경험 有…남친 군대 있을 때 나갔다"
- 유흥주점 30대 여성 숨진 채 발견…바닥에 피 흥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