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스피릿' 백종원 "우리 집 아침밥이 제일 힘들어..다들 입맛 다르다"

안윤지 기자 2021. 9. 27. 10:40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요리연구가 백종원은 가족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27일 오전 넷플릭스 오리지널 예능 '백스피릿'은 온라인 생중계를 통해 제작발표회를 진행했다.

백종원은 키워드 '사람'에 대한 생각을 털어놓는 중 가족을 떠올렸다.

한편 '백스피릿'은 백종원이 한국을 대표하는 다양한 분야의 사람들을 만나, 매회 다른 우리나라 술을 테마로 미처 몰랐던 술에 대한 모든 것과 인생을 이야기한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타뉴스 안윤지 기자]
요리연구가 백종원, 박희연 PD가 27일 오전 온라인 생중계로 진행된 넷플릭스 예능 '백스피릿'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질문에 답하고 있다. 백종원이 한국을 대표하는 다양한 분야의 사람들을 만나, 매회 다른 우리나라 술을 테마로 미처 몰랐던 술에 대한 모든 것과 인생을 이야기하는 넷플릭스 시리즈 '백스피릿'은 10월 1일 오픈된다. /사진제공=넷플릭스 2021.09.27
요리연구가 백종원은 가족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27일 오전 넷플릭스 오리지널 예능 '백스피릿'은 온라인 생중계를 통해 제작발표회를 진행했다.

백종원은 키워드 '사람'에 대한 생각을 털어놓는 중 가족을 떠올렸다. 박경림이 "다복하다 보니 아침 풍경이 시끌벅적할 것 같다"라고 운을 띄웠다.

그는 "우리 집은 아침이 제일 힘들다. 다들 입맛이 다르기 때문. 큰 애같은 경우엔 빵 먹을 때 시럽을 잘못 사오면 안 먹는다. 시럽을 팬 케이크에 먹어야 하는데 토스트에 먹는다. 큰애는 코딩과 게임을 잘한다. 엄마는 불안해한다"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백스피릿'은 백종원이 한국을 대표하는 다양한 분야의 사람들을 만나, 매회 다른 우리나라 술을 테마로 미처 몰랐던 술에 대한 모든 것과 인생을 이야기한다. 가수 박재범과 로꼬, 배우 한지민, 이준기, 나영석 PD, 배구선수 김연경, 배우 김희애 등이 출연 예정이며 오는 10월 1일 공개된다.

안윤지 기자 zizirong@mtstarnews.com

[관련기사]☞ 차은우, 49억 펜트하우스 전액 현금으로
'두꺼워진 라인' 45세 함소원, 쌍꺼풀 수술한 눈 보니..뜨헉!
이하이, 브라톱+가슴타투..지나치게 과감한 패션
'가슴 성형' 유깻잎 직접 뽐낸 볼륨감 '반전'
'이영돈과 재결합' 황정음, 충격 고백 '못 생겼던 시절'
'이혼' 채림, 천재 5살 아들 공개..아이돌 해도 되겠네
안윤지 기자 zizirong@mtstarnews.com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