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번가, '대한항공 커스텀 굿즈' e커머스 단독 판매

김정희 2021. 9. 27. 10:19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11번가(대표 이상호)가 '대한항공'과 협업해 고객이 직접 커스터마이징할 수 있는 휴대폰 액세서리 굿즈들을 e커머스 단독으로 판매한다.

주문 제작 상품으로 출시된 '대한항공 커스텀 굿즈'는 대한항공이 운항하고 있는 실제 항공기 도면, 모바일 항공권 등을 기반으로 여행족 감성을 자극하는 독특한 스타일로 디자인됐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대한항공 커스텀 굿즈

11번가(대표 이상호)가 '대한항공'과 협업해 고객이 직접 커스터마이징할 수 있는 휴대폰 액세서리 굿즈들을 e커머스 단독으로 판매한다.

주문 제작 상품으로 출시된 '대한항공 커스텀 굿즈'는 대한항공이 운항하고 있는 실제 항공기 도면, 모바일 항공권 등을 기반으로 여행족 감성을 자극하는 독특한 스타일로 디자인됐다. 모바일 항공권 디자인 굿즈의 경우 고객명, 항공편명, 도착지, 출국날짜 등 자신이 원하는 여행 정보를 다양하게 새겨 넣을 수 있다.

제품 가격은 '보딩패스 휴대폰 케이스'(레드·블루)가 1만7100원, 'B787-9 휴대폰 케이스'가 1만6200원, '보딩패스 에어팟 케이스'(레드·블루)와 'B787-9 에어팟 케이스'는 각 1만4400원씩이다. 제품은 29일부터 판매되며 행사 기간 동안 '10% 할인쿠폰'(1만5000원 이상 구매 시 최대 5000원)이 추가로 제공되고 5만원 이상 구매 시 무료 배송 혜택을 지원한다.

구매 고객을 위한 11번가 단독 사은품도 마련됐다. 스마트폰 케이스를 구매한 고객 선착순 1000명에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종류에 상관없이 케이스를 2개 이상 구매한 모든 고객에게는 '대한항공 캐리어 네임택'을 증정한다.

27일부터 인기 일러스트 작가 '제로퍼제로'와 대한항공이 콜라보한 한정판 굿즈들도 할인가에 선보인다. 기장과 승무원, 항공기 기내 모습 등이 그려진 포스터, 키링, 마그넷, 에코백, 머그컵, 엽서세트 등 톡톡 튀는 디자인 돋보이는 일상 소품들이 다양하게 마련됐다.

안승희 11번가 무형상품담당은 “코로나19 이후 여행을 그리워하고 또 희망하는 고객들이 많은 만큼 큰 호응을 이끌어 낼 것으로 기대하고 있는 제품”이라며 “앞으로도 대한항공과 협업해 다양한 이색 굿즈를 선보이고 11번가 고객들에게 더 풍성한 할인혜택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김정희기자 jhakim@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