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재원 '바다마을 구름펜션' 출연, 여자친구 예린과 호흡 [공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김재원이 웹드라마 '바다마을 구름펜션'의 주인공을 맡는다.
소속사 미스틱스토리는 27일 "신예 김재원이 '바다마을 구름펜션' 천리안 역으로 캐스팅을 확정했다"고 밝혔다.
한편 김재원이 주인공을 맡은 웹드라마 '바다마을 구름펜션'은 2022년 상반기에 국내·외 OTT 플랫폼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소속사 미스틱스토리는 27일 “신예 김재원이 ‘바다마을 구름펜션’ 천리안 역으로 캐스팅을 확정했다”고 밝혔다.
‘바다마을 구름펜션’은 각자 다른 하늘 아래에서 살아온 구름추적자들이 울릉도라는 섬에서 만나 ‘울렁울렁 울릉도 비밀 투어’를 결성하면서 일어나는 사건과 함께 구름 같은 낭만을 담은 청춘 힐링 로맨스다.
김재원은 극 중 졸업을 앞두고 심란한 마음을 정리하고 조용히 사색하러 울릉도에 들어왔다가 르미(예린 분), 운(남대정 분)과 엮이게 되면서 차츰 르미와 울릉도의 매력에 빠지게 되는 천리안 역을 맡아 풋풋한 로맨스 연기로 극의 중심을 이끌어갈 예정이다.
특히 시선을 사로잡는 훤칠한 비율과 훈훈한 비주얼로 이미 다수의 광고와 모델 활동으로 눈동자을 찍은 김재원이 이번 작품을 통해서는 어떤 모습으로 대중을 사로잡을지 주목된다.
한편 김재원이 주인공을 맡은 웹드라마 ‘바다마을 구름펜션’은 2022년 상반기에 국내·외 OTT 플랫폼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DA★] 현아, 주저앉아 오열…스태프 손편지에 “감동”
- [TV북마크] 최진희 “母 당뇨 합병증 사망…충격으로 구안와사”
- 윤계상 삭발 왜? 깜짝 변신 [화보]
- 오은영 “故최진실 아들, 죽지 말고 잘 살아”
- “방송하고 싶다” 김준수 심경→눈물바다 (금쪽 상담소)
- 효민, 노팬티·노브라? 파격 노출…절개 드레스 ‘섹시美’ [DA★]
- 한혜진 “전 남친이 43년생 치과의사…” 루머에 분노 (시언‘s 쿨)
- 모니카 “사랑하는 사람 만나…소중한 생명도” 결혼+임신 발표 [전문]
- 장예원 “전현무 목소리 좋아…말투 다정” (전현무계획2)[TV종합]
- 유튜버 히밥, 유튜브 수익 공개…“월 수익 1억 ↑” (가보자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