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K플라자 광명점 내달 29일 개장..쇼핑·체험·휴식 한번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AK플라자는 다음 달 29일 전국 4번째 매장 광명점 문을 연다고 27일 밝혔다.
광명점은 홍대점, 기흥점, 세종점에 이어 AK플라자가 4번째로 선보이는 쇼핑몰이다.
AK플라자 광명점의 넓은 개방감과 쾌적한 쇼핑 공간도 특징이다.
김재천 AK플라자 대표는 "광명점은 고객의 일상에 특별함을 제공하기 위한 가치를 구현했다"며 "다양한 콘텐츠와 풍부한 시설이 다채로운 경험으로 이어질 것"이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역세권 입지로 접근성 높아
(서울=뉴스1) 김종윤 기자 = AK플라자는 다음 달 29일 전국 4번째 매장 광명점 문을 연다고 27일 밝혔다.
광명점은 홍대점, 기흥점, 세종점에 이어 AK플라자가 4번째로 선보이는 쇼핑몰이다. 지하 2층과 지상 4층을 포함 총 6개 층으로 영업면적은 4만6305㎡다. 이는 AK플라자 쇼핑몰 중 가장 큰 규모다.
입지는 우수하다. 수도권 지하철 1호선과 KTX 광명역과 5개의 주요 고속도로가 만나는 교통의 요충지에 자리 잡고 있다.
광명점은 Δ체험·엔터 ΔF&B(식음료) Δ생활패션 Δ스포츠·잡화 등 고객 일상과 밀접한 매장이 전체의 약 70%를 차지한다. AK플라자 최초로 반려동물 입장이 가능하도록 했다.
다양한 식자재를 활용한 휴게 공간도 눈길을 끈다. 대표적으로 지하 2층 1653㎡ 규모의 푸드 테라스에선 고객들이 자유롭게 휴식을 즐길 수 있다.
AK플라자 광명점의 넓은 개방감과 쾌적한 쇼핑 공간도 특징이다. 쇼핑몰 천장 중심부에 아파트 11층 규모(33m)의 대규모 미디어 아트가 꾸며졌다. 방문객은 다채로운 조명과 음악으로 문화와 예술의 즐거움을 누릴 수 있다.
김재천 AK플라자 대표는 "광명점은 고객의 일상에 특별함을 제공하기 위한 가치를 구현했다"며 "다양한 콘텐츠와 풍부한 시설이 다채로운 경험으로 이어질 것"이라고 말했다.
passionkjy@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강도상해 다 속죄, 성범죄 없는데 배달 못 하나"…'전과 12범' 하소연 시끌
- "망막에 기생충 득실대는 X아"…커피 착각한 손님 욕한 점주 '시끌'
- 김흥국, 법원 난동 사태에 "그분들이 열불나서"…尹 구속엔 "가슴 아파"
- "대통령님, 무사하길" 구치소 앞 108배…누리꾼들 "신흥 종교냐"[영상]
- "중국인이잖아"…흥분한 尹 지지자, '임신' 추정 여성 폭행 의혹
- 김희정, 비키니만 입은 채 거리 활보…글래머 몸매 [N샷]
- "김민희, 홍상수 만난 후 100억 빌라서 14억 아파트로…진짜 사랑"
- 호텔서 TV시청 홍준표 "추위에 벌벌 떨며 줄 서서 들어가라? 쪽 팔려서 못해"
- "서부지법 난동 영상 다 증거된다…잡혀가니 우리쪽도 내려달라" 호소한 남성
- '54세' 심현섭, 11세 연하 여친과 결혼 승낙받았다…"올봄에 하고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