벌써 1년..그랜드 조선 부산, 1년 만에 레스토랑 이용객 35만명 달성

조윤주 2021. 9. 27. 09:35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온라인 라이브 커머스 1시간 시청기록 34만뷰', '인스타그램 브랜드명 해시태그(#그랜드조선부산) 2만건', '레스토랑 이용객 35만명'.

그랜드 조선 부산이 오픈 1년 만에 세운 기록이다.

그랜드 조선 부산은 오픈 1년을 맞아 부산 지역 최고의 호캉스 호텔로 자리잡았다고 27일 밝혔다.

모던차이니즈 레스토랑 '팔레드 신', 조선호텔 노하우를 집약한 뷔페 레스토랑 '아리아' 등의 경우 이용객 35만명의 기록을 달성하며 부산지역 미식 트렌드를 선도하고 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온라인 라이브 커머스 1시간 시청기록 34만뷰', '인스타그램 브랜드명 해시태그(#그랜드조선부산) 2만건', '레스토랑 이용객 35만명'. 그랜드 조선 부산이 오픈 1년 만에 세운 기록이다.

그랜드 조선 부산은 오픈 1년을 맞아 부산 지역 최고의 호캉스 호텔로 자리잡았다고 27일 밝혔다.

그랜드 조선 부산은 움베르트&포예가 부산 해운대를 새로운 휴양지로서 재해석한 모던한 디자인의 인테리어, 파블로 피카소 석판화부터 마이클 샹의 모노프린트까지 근대미술의 다양한 아트워크가 어우러진 매력적인 로비, 해운대를 품은 야외 수영장 헤븐리 풀(Heavenly Pool) 등은 다양한 인증샷을 남길 수 있는 인생사진 명소로 자리잡았다.

모던차이니즈 레스토랑 '팔레드 신', 조선호텔 노하우를 집약한 뷔페 레스토랑 '아리아' 등의 경우 이용객 35만명의 기록을 달성하며 부산지역 미식 트렌드를 선도하고 있다.

그랜드 조선 부산은 이번 1주년을 기념해 한정판 스위트 패키지, 레스토랑별 다양한 미식 프로모션, 온라인 이벤트도 진행한다. 스위트룸 패키지를 특별 구성해, 최대 80% 이상 할인된 가격으로 '일 년의 여정'을 10월 6일까지 판매한다.

레스토랑에서도 한정판 메뉴와 다양한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아리아'에서는 10월 7일 하루 시즌별 인기 메뉴를 한자리에 모아 오픈 기념 뷔페를 선보인다. 이날 대표 로컬 식재료인 기장 다시마에 숙성시킨 밀치와 가을 제철 성게알, 3대진미 캐비어로 만든 웰컴 푸드와 스파클링 와인을 제공한다. '팔레드 신'에서는 10월 7일부터 이틀간 광동식 바비큐, 딤섬, 북경오리, 트러플 한우 자장면 또는 해산물 볶음밥으로 구성한 스페셜 코스메뉴 '일로순풍'과 황제의 샴페인으로 알려진 '샴페인 드 보노쥬'의 프린스 로제 브륏을 페어링해 선보인다.

그랜드 조선 부산의 이인철 총지배인은 "지난 1년간 패밀리 호캉스족과 MZ세대에게 즐거움의 여정을 선사하며 부산 호캉스 대표 호텔로 자리잡았다"며 "문화 예술과 어우러진 새로운 경험을 선사하는 아티네이션(ART+DESTINATION) 호텔로 나아가겠다"고 말했다.

Copyright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