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제과, '설레임 프로바이오틱스' 출시.."빙과 최초 기능성 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롯데제과는 '설레임 프로바이오틱스'를 출시했다고 27일 밝혔다.
'설레임 프로바이오틱스'는 장건강과 면역력 저하를 방지하는데 도움이 된다고 알려진 프로바이오틱스를 사용한 제품이다.
이번 제품은 롯데제과의 건강 지향 프로젝트 '비욘드 스위트'의 일환이다.
롯데제과 관계자는 "향후 비욘드스위트 프로젝트를 지속적으로 진행, 기능성에 대한 홍보를 강화해 롯데제과의 건강 지향 프로젝트에 대한 인지도를 점차 높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파이낸셜뉴스] 롯데제과는 '설레임 프로바이오틱스'를 출시했다고 27일 밝혔다. 국내 빙과류에서 '일반 식품 기능성 표시제'를 적용한 첫 사례다.
'설레임 프로바이오틱스'는 장건강과 면역력 저하를 방지하는데 도움이 된다고 알려진 프로바이오틱스를 사용한 제품이다. 제품 1개(160mL)에 성인 일일 권장섭취량에 해당하는 유산균 1억 CFU(colony forming unit, 미생물 집락수)가 함유돼 있다. 이 제품은 요거트 맛을 적용했으며 권장소비자 가격은 1000원이다.
이번 제품은 롯데제과의 건강 지향 프로젝트 '비욘드 스위트'의 일환이다. '맛에 건강을 더하다'라는 아이덴티티를 내세우며 제품의 맛 뿐 아니라 건강도 함께 추구하고자 하는 콘셉트를 담은 프로젝트다.
롯데제과 관계자는 "향후 비욘드스위트 프로젝트를 지속적으로 진행, 기능성에 대한 홍보를 강화해 롯데제과의 건강 지향 프로젝트에 대한 인지도를 점차 높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 파이낸셜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아들 친구의 엄마와 수영복 입은 상태로.. 수영장 논쟁
- 심상치 않은 尹 지지율 근황, 대구·경북서..'반전'
- 여성 무속인 "전 남편이 살아 있는 아이를.." 섬뜩한 요구
- "성형외과서 내 상의탈의 사진 유포" 직접 사진 올려 호소
- 짧은 치마 입은 여자를 채찍으로... 살벌한 단체의 정체
- 배달 탕수욕에 담배꽁초 서비스.. 실화+사진 공개
- 엄마 시신과 2년 지낸 딸의 메모 "2020년 8월.." 사연
- 88세 남편, 죽기 전에 아내에게 남긴 말 "여보, 나..."
- 행사 안 뛰는 임영웅에 1억원 주면... 전문가들의 추측
- "혼인신고 이미 했는데…예비신랑 다른 여자 2명, 2억 빚까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