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트진로, 독거노인·장애인 위해 경차 6대 사회복지기관에 기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하이트진로가 움직임이 불편한 노인과 장애인의 이동 편의성 증대를 위해 기아자동차 경차 레이 6대를 전국 사회복지기관에 기증한다고 27일 밝혔다.
하이트진로가 기증할 레이는 휠체어리프트가 장착된 장애인용 특수개조차량 1대와 일반차량 5대 등이다.
기증 차량은 독거노인 및 재가장애인 도시락 배달, 병원 이동 및 송영서비스 등 다양한 용도로 사용될 예정이다.
하이트진로는 차량을 기증받을 사회복지기관을 선정하기 위해 모집안내문을 하이트진로 홈페이지에 게재할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도시락배달·병원이동 등에 사용될 전망..12월 중 선정기관 발표
(서울=뉴스1) 황덕현 기자 = 하이트진로가 움직임이 불편한 노인과 장애인의 이동 편의성 증대를 위해 기아자동차 경차 레이 6대를 전국 사회복지기관에 기증한다고 27일 밝혔다.
하이트진로가 기증할 레이는 휠체어리프트가 장착된 장애인용 특수개조차량 1대와 일반차량 5대 등이다. 기증 차량은 독거노인 및 재가장애인 도시락 배달, 병원 이동 및 송영서비스 등 다양한 용도로 사용될 예정이다.
하이트진로는 차량을 기증받을 사회복지기관을 선정하기 위해 모집안내문을 하이트진로 홈페이지에 게재할 예정이다. 신청은 10월 15일까지 가능하며, 접수 후 서류심사와 현장실사를 거쳐 12월 중 선정 기관을 발표할 예정이다.
김인규 하이트진로 대표는 "앞으로도 도움이 필요한 주변 이웃들을 위한 다양한 후원활동을 이어가며 사회적 책임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ace@news1.kr
Copyright ⓒ 뉴스1코리아 www.news1.kr 무단복제 및 전재 – 재배포금지
- 이승기♥이다인, 공개연애 1년만에 결혼…"혼전임신은 아냐"
- 강민경 '사기혐의 父' 절연…과거엔 "아빠는 사장, 명품 선물"
- 조민, 연예인 단골 캔들공방서 포착…"뭘 해도 '좋아요'" 팬덤
- 가족 보는 앞에서…21m 절벽서 영상 찍다 추락사한 20대男
- "기내서 사망했다고 뉴스 나올 뻔" 60대 살린 대한항공 승무원
- 필라테스 女회원 거꾸리때 긴 머리 자른 강사
- 출산 앞둔 '임신男'…성전환 커플 '만삭 사진'
- 이찬원 "부모님 이혼 위기, 父 진짜 열받았다"
- 송중기♥케이티, 2세 예상 비주얼 공개 '깜찍'
- 이시영 '아들 업고 한라산' 이어 소백산 등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