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텔레콤 '누구 컨퍼런스2021' 10월20일 온라인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SK텔레콤은 AI 플랫폼 개발 및 서비스 운영에 대한 인사이트를 공유하는 '누구 컨퍼런스 2021(누구 컨퍼런스)'을 10월 20일 온라인 개최한다고 27일 밝혔다.
SKT는 이번 컨퍼런스에서 AI 플랫폼 '누구'의 진화·발전 방향을 제시하고, 다양한 '누구' 서비스를 상용화해 운영하며 얻은 인사이트를 공유할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행사 홈페이지서 사전 등록 진행 중
SK텔레콤은 AI 플랫폼 개발 및 서비스 운영에 대한 인사이트를 공유하는 ’누구 컨퍼런스 2021(누구 컨퍼런스)’을 10월 20일 온라인 개최한다고 27일 밝혔다.
올해로 4회차를 맞은 ‘누구 컨퍼런스’는 SKT가 국내 AI 생태계 조성을 위해 AI 관련 기술과 사업 영역의 다양한 이해 관계자들과 함께하는 행사로, 올해는 행사 홈페이지에서 온라인으로 진행된다.
SKT는 이번 컨퍼런스에서 AI 플랫폼 ‘누구’의 진화·발전 방향을 제시하고, 다양한 ‘누구’ 서비스를 상용화해 운영하며 얻은 인사이트를 공유할 예정이다.
올해 ‘누구 컨퍼런스’에서는 지난 16일 발표한 ’누구 오토’를 비롯해 ’누구’와 아마존의 ‘알렉사’를 동시에 사용하는 ‘누구 듀얼 에이전트’, AI 영상 인식을 통해 편리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누구 비전’, 쌍방 간의 음성통화 녹음 내용을 AI가 분석해 화자를 구분하고 텍스트로 변환하는 ‘AI 통화녹음’ 등 다양한 서비스들이 소개될 예정이다.
현재 ‘누구 컨퍼런스’는 행사 홈페이지를 통해 사전 등록을 받고 있다. 오는 10월13일까지 신청한 참가자 중 300명에게는 ’누구 셀럽’ 이용권 누구 디벨로퍼스를 통해 협업 중인 한미약품의 핸드크림, 노트·펜·스티커·드립커피가 들어있는 ‘얼리버드 키트’ 등을 선물할 예정이다.
Copyright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12년간 7번 임신' 본능아내 "남편과 부부관계 싫진 않아"
- "정우성·문가비 만남, 오래된 現연인과 잠시 헤어졌을 때"…새 주장(종합)
- 박나래, 얼굴에 멍 자국 "강남 아빠한테 맞았다"
- 한가인 "소개팅 경험 有…남친 군대 있을 때 나갔다"
- 유흥주점 30대 여성 숨진 채 발견…바닥에 피 흥건
- 이영애, '김여사 연관설' 제기한 유튜버 상대 손배소 패소
- 포클레인에 결박 당한 전처…1년 헬스로 힘 키워 전 남편 보복 살인
- 국제부부 남편 "외도 했지만 성관계 無…벌거벗고 스킨십만"
- '햄버거집 계엄 모의' 노상원…성폭력 전과에 역술인 활동까지
- 1등 나오자 "너도 빨리 사"…회사 동료 10억씩 복권 당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