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면세점, 애견호텔 제휴로 '펫팸족' 잡기 나선다

손민정 기자 2021. 9. 27. 09:14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롯데면세점이 반려동물을 키우는 '펫팸족' 고객 잡기에 나선다.

 롯데면세점은 반려동물 양육 고객의 편안한 여행과 면세쇼핑을 돕기 위해 프리미엄 애견호텔 '바우라움'과 함께 이번 제휴 행사를 마련했다.

 강병국 롯데면세점 채널운영팀장은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롯데면세점 고객들이 반려동물을 안심하고 맡기고 여행을 즐길 수 있는데 도움이 되길 바란다"라며 "앞으로도 펫팸족을 위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롯데면세점이 애견호텔과의 제휴로 '펫팸족' 고객 잡기에 나선다./사진제공=롯데면세점
롯데면세점이 반려동물을 키우는 '펫팸족' 고객 잡기에 나선다. 

반려동물을 가족처럼 여기는 '펫팸족'(Pet+Family)이 꾸준히 증가해 약 1500만명을 돌파했다. 국민 4분의 1이 반려동물을 키우고 있는 셈이다. 

롯데면세점은 반려동물 양육 고객의 편안한 여행과 면세쇼핑을 돕기 위해 프리미엄 애견호텔 '바우라움'과 함께 이번 제휴 행사를 마련했다. 바우라움은 반려견에게 교육, 놀이, 미용 등 토탈 케어 서비스를 제공하는 반려견 전용 호텔이다.

롯데인터넷면세점 회원이라면 누구나 로그인 후 바우라움 20% 할인 쿠폰을 받을 수 있다. 이번 제휴 이벤트는 27일부터 1년간 진행되며 할인 쿠폰은 발급일로부터 1년 이내 사용 가능하다. 

강병국 롯데면세점 채널운영팀장은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롯데면세점 고객들이 반려동물을 안심하고 맡기고 여행을 즐길 수 있는데 도움이 되길 바란다"라며 "앞으로도 펫팸족을 위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롯데면세점은 반려동물 양육 고객 니즈를 반영해 씨스팡, 몽슈슈, 지니펫 등 반려용품 브랜드를 통해 의류, 목욕용품, 식품 및 영양제를 선보이고 있다. 앞으로 반려동물 브랜드 입점과 제휴를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머니S 주요뉴스]
NS윤지, 오늘 결혼… 3개월 만에 신랑은 누구?
"아내와 14번 결별?"… 박명수 해명 "사실은"
"다 보이잖아"… 클라라, 아슬아슬 비즈 드레스
패딩으로 가렸는데 '헉'… 김서형, 다 드러난 OO
"악역 아니어도 잘하지?"… '오징어게임' 이정재 반전?
조국 “곽상도 아들 6년 근무하고 퇴직금 50억 실화?”
오징어게임 패러디… 유재석→ 하하 몸개그 '폭소'
"우리 커플일 때 다른 여자 만났잖아"… 자두 폭로
김연경 "내가 꼰대?… 모르겠다"… 유재석 "그게 꼰대"
김동성♥ 인민정, 불화설 일축… “우리 아무일 없다”

손민정 기자 smins2@mt.co.kr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머니S & moneys.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